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만들기 쉽고 편안하게 관리해봐요!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09
반응형
SMALL

 

 

 

여러분들은 모임을 하실 때 회비를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공적인 돈이라 관리하기가 총무를 맡으신 분들은 솔직히 조금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개인 돈 관리도 힘이 드는데 모임의 돈까지 관리하게 된다면 머리가 아프고 부담도 가질 수있을실텐데 오늘은 그런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카뱅에서 좋은 상품이 있어 이렇게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그 상품은 바로 모임통장이란 상품인데 말그대로 모임을 하게 되면 회비가 생기게 될 것이고 정기적으로 얼마씩내는 것이 대분이실 텐데 그 모임통장을 상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모음 통장의 최대 장점이 바로바로 얼마씩 입금이 되는지 모두가 공유가 되고 보이는 것이 최대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모임통장

 

 

○ 카뱅의 모임통장이란?

 

모임 회비 관리를 위해 힘들게 통장을 만들필요가 없으며 내가 가지고 있는 통장을 전환하여 바로 모임 통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친구 초대도 카톡으로 쉽게 초대가 가능하며 카카오 뱅크 계좌가 없는 친구도 누구나 쉽게 모임통장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앞에도 언급했듯이 초대되어있는 친구들 누구나 잔액과 입출금 현황을 공유할 수 있어 투명하고 쉽게 확인이 가능하여 정말 관리가 편안하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리함은 그대로 안심기능까지 추가되어 세이프 박스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 등 입출금 통장의 기능과 사용성은 그대로 유지되며 모임통장에는 별도의 안김 계좌번호 및 거래명 별표 처리 등이 안심기능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 카뱅의 모임통장 상세 설명

 

  1. 이 상품의 개요 : 카카오 뱅크 입출금통장에 모임통장서비스를 신청하면 회비 조회 회비관리 멤버 관리까지 가능한 모임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대상 고객은 : 모임 주와 모임 멤버가 나뉘게 되는데 모임 주는 카뱅의 입출금통장 보유고객이며 모임멤버는 카뱅 회원가입 고객 만 14세 이상입니다. 
  3. 서비스 신청 및 참여 한도 : 모임주는 신청 가능한 수는 인당 최대 100 모임 개설이 가능하며 모임 멤버 참여가능수는 인당 최대 30개모임까지 참여가능합니다. (모임통장서비스 1개당 모임멤버 최대 100명까지 가능함.)

 

 

 

○ 모임통장 개설 방법은?

 

모임통장을 개설하려면 일단 카카오 뱅크 앱이 깔려있어야 되며 앱을 실행 후 상품 메뉴에서 모임통장을 클릭하여 만들 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개설이 가능하기에 따로 상세하게 설명이 필요가 없습니다.

 

친구끼리 커플끼리 가족끼리 등 모든 모임에는 카뱅 모임통장을 쓰시면 쉽게 투명하게 사용이 가능하기에 만들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따로 관리가 필요 없어 정말 굿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