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치트 무료조회하고 사기예방 이젠 걱정없어요!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13
반응형
SMALL

 

 

 

아직도 보이싱피싱을 사기를 많이 당한다는 분들이 뉴스를 보면서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아무리 예방을 하고 캠페인을 펼쳐도 왜 이렇게 많이 당하는지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영화 보이스를 보셨는지 모르지만 정말 그 머리로 좋은 일에 쓰면 얼마나 좋을지 그 머리로 남의 피땀 눈물로 모은 돈을 사기를 치다니 엄청 나쁜 사람들입니다.

 

 

저의 배우자도 인스타로 사기를 당했는데 경찰에 신고를 했지만 사이트가 해외에 있고 수사를 하더라도 돈을 회수하기가 힘들다는 얘기만 했습니다. 참으로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는데 이런 사기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진정 없는 걸까요?

그래서 저는 더치트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더치트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치트 홈페이지

 

 

 

○ 더 치트

 

2006년 1월 4일 개설된 사기 피해 정보공유 사이트로 온라인 거래 사기 피해자가 사기꾼 이름 아이디 계좌번호 휴대폰 번호 등 총 10가지의 정보를 공유해 다른 사용자들의 2차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개설된 사이트입니다. 2015년 2월 기준 가입자가 총 90만 명으로 월평균 사기 예방건수는 4000건 정도 되며 더치트가 지금까지 예방한 사기 피해 추산액은 약 540억 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피해자가 제공한 금융사기 정보를 가공해 온라인 장터 통신사 은행 등과 연계한 사기 방지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 주요 기능입니다. 

 

[ 더치트 무료 조회하러 바로가기 ]

 

더치트 :: 금융사기 방지 서비스

대한민국 No.1 집단지성 금융사기 방지 서비스

thecheat.co.kr

 

 

○ 더치트 무료조회

 

무료 조회하는 방법은 홈페이 지을 클릭하고 들어가면 메인화면에 위에 이미지처럼 나오게 되며 검색을 통해 연락처나 계좌번호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실 겁니다. 물론 검색했는데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아직 그 정보는 업데이트가 안되어 안 나올 가능성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치트는 무료조회도 가능하며 피해 등록 헬프센터 같은 부과적인 정보도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고 사기 예방된 사연도 볼 수 있어 좋은 정보도 얻을 실수 있습니다. 

 

 

 

○ 더치트 중고나라 활용법

 

더치트의 또 하나 중요한 것이 있는데 바로 중고나라에 활용법이 있습니다. 중고나라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돈만 받고 물건을 주지 않는 사기가 많은데 여기에 더치트를 활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건을 구입할 때 판매자 정보를 받아 검색하시면 사기예방에 매우 큰 효과를 거두실 겁니다. 

앞으로 더치트 사이트를 많이 활용하시어 사기를 당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