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일 이동식 에어컨 전기세부터 만수 및 배수까지 한방에 알아보기!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06
반응형
SMALL

 

 

 

연일 폭염과 열대야가 한창인 요즘 다들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정말 한 해 한 해 갈수록 더위가 맹위를 펼치고 있는 요즘 에어컨과 선풍기 거기에 이동식 에어컨 및 무선 선풍기까지 계절가전에 관심을 가지고 계실 텐데 오늘은 신일에서 만든 이동식 에어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동식 에어컨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이동이 되어 어디서나 전기 콘센트가 있으면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참 기술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며 원래 에어컨은 실외기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동식 에어컨은 에어컨 기계에 한방에 되어있어 참으로 편의성이 용의 하다는 것 입다. 그럼 여러분들은 어떤 이동식 에어컨을 생각하시고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아래 자세하게 계산한 한달전기 사용료가 적혀있으니 자세하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식 에어컨의 최대 고민은 바로 편의성과 전기세인데 그래서 오늘 이 신일 에어컨에대해 추천을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신일 전자는 어떤 기업이냐부터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일 전자는 100년 기업을 위한 지속적인 혁신 일상의 행복을 높이는 종합가전기업 슬로건으로 1959년 소형 모터 제조사로 시작하여 우수한 모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풍기를 생산하는 국내 선풍기 보급화에 앞장선 기업이며 제품군도 여름가전부터 겨울가전 우리 생활에 모든 가전을 만들고 있어 생활가전에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대표 생활가전 기업입니다. 

 

신일 이동식 리모컨 에어컨

 

 

https://link.coupang.com/a/uUH01

 

 

신일 이동식 리모컨 에어컨 SMA-D9000K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신일 이동식 리모컨 에어컨 SMA - D9000K 특장점 

 

 

  1. 에어컨과 제습기가 하나로 : 무더운 날엔 시원한 에어컨으로 습한 장마철에는 제습기로 더욱 똑똑하고 강력해진 이동식 에어컨입니다.
  2. 이동식으로 어디서든 편의성이 탁월 : 앞에서도 말했듯이 이동식 에어컨으로 에어컨 설치가 필요가 없으며 어려운곳 좁은 공간이든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똑똑한 냉방시스템 : 자동시스탬으로 물을 흡수하여 온도를 맞추고 냉기로 배출시켜 쾌속 냉방을 하실 수 있습니다.
  4. 1020W의 초강력 냉방 가능 : 실외기가 필요 없으며 좁은 공간부터 넓은 26.4m²의 공간까지 강력한 파워로 시원하게 냉방을 해줍니다. 
  5. 스마트한 제습기능 : 습한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제습기능으로 에어컨과 동시에 제습까지 가능합니다. 
  6. 시원하고 쾌적한 24시간 타이머 & 수면모드와 에어컨 리모컨 포함
  7. 버튼으로 누구나 쉬운 사용이 가능한 디지털 계기판 착용
  8.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간편 설치 방법 : 본체 후면에 배기 호스를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 연결해준 후 배기 호스 위치를 잡으면 설치 끝!

 

 

 

 

 

○ 신일 이동식 리모컨 에어컨 SMA - D9000K 전기세는?

 

소비전력이 1020W라고 하게 되면 1.02Kw가 되며 하루 8시간 사용한다고 가정했을 때 1020W X 8H = 160W로 Kw로 변환 시 8.16Kw가 되며 한 달 30일 내내 가동한다면 8.160 X 30일 = 244.800w로 다시 Kw로 변환하면 총 244.8Kw가 됩니다.

244.8Kw를 돈으로 계산하게 되면 총 23.000원이 되는 것으로 나오게 되며 아래 링크로 전기요금 계산기 링크해놓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https://cyber.kepco.co.kr/ckepco/front/jsp/CY/J/A/CYJAPP000NFL.jsp

 

- 전기요금계산기 | KEPCO -

계약 종별에 따른 조건을 선택하신 후 요금계산 버튼을 누르시면 상세계산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cyber.kepco.co.kr

 

 

 

○ 이동식 에어컨 만수와 배수란?

 

만수 뜻 그대로 물이 가득 차 있다는 말이며 배수 또한 말 뜻 그대로 물을 비우는 배수를 뜻하며 에어컨 특정상 기압으로 물이 생기게 되며 물이 배출해야 되는 이동식 에어컨은 따로 실외기가 없고 아래 물받이 통이나 따로 호수를 연결하여 해결할 수 있으며 만수 센서가 뜨면 물을 비우시고 호스를 연결해놓았다면 따로 물을 비우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동식 에어컨 설치 예시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