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범 형사 시즌 2 줄거리 및 등장인물 관계도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06
반응형
SMALL

 

 

JTBC 드라마 모범 형사가 시즌 2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도 손현주 배우님과 장승조 배우님의 케미를 다시 볼 수 있어 기대가 큽니다. 2020년 7월 6일 방영된 시즌1 에이어 무려 2년 만에 다시 돌아온 시즌2는 시간이 흘렀어도 지난 7월 30일 첫 방송에서 보여준 장승조 배우님의 연기력과 탄탄한 스토리로 몰입감 있게 첫 방송을 마친 것 같습니다. 

 

 

○ 드라마 줄거리 

 

선(善)과 악(惡) 익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 2팀 모범 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을 주된 줄거리로 풀어 나갑니다. 그리고 첫 방송에서 티제이 그룹 법무팀장 역의 우태호(정문성 님) 소름 돋는 연기력과 이를 덮으려는 티제이 그룹의 범부 팁 과장 역의 최용근(박원상 님)의 장면이 와닿았으며 마지막으로 오지혁(장승조 님)이 좌천되어 2년 후 강도장(손현주 님)을 만나 인삼밭에서 멧 대지에 쫓기는 장면이 인상 깊었습니다.

 

모범 형사 시즌2는 매주 JTBC에서 16부작으로 토 일 오후 10.30분에 방영합니다.

 

○ 인물관계도 

 

출연진이 어마어마하며 인물관계도 보시다시피 어떤 내용을 우리에게 보여주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지 혁역을 맡은 장승조 배우님을 매우 기대하고 있으며 시즌 1 레이어 또다시 주인공을 맡은 만큼 조남국 감독님이 캐스팅한 이유를 보고 싶습니다. 조남국 감독님도 시즌 1에 이어 2까지 연출을 맡은 만큼 어떤 연출력을 우리에게 보여주실지 기대가 큽니다. 

 

모범형사 시즌 2 인물관계도

 

여기서 거대 기업 티제이 그룹이 나오는데 인물관계도를 보시다시피 천나나와 우태호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져 나갈 것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돈만 있으면 사람 목숨 따위는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그들의 세계를 어떻게 풀어나갈지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여주의 천나나(김효진 배우님) 역의 티제이 그룹 이사 역으로 어떤 역할을 보여줄지 기대되며 여러 묵직한 주조 연배우님들의  연기력 또한 기대가 됩니다.

 

 

 

모범형사 시즌2 출연배우님들

 

 

저는 이드 마가 아직 1 2화만 방영된 시점에 오늘 방영될 3 4화가 어떤 내용을 이끌어갈지 궁금하며 믿고 보는 배우 손현주배우님과 장승조 배우님의 케미가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공소시효 7년인 거 알고 계시죠?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