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동원 콘서트 앞서 송해선생님 인연으로 재조명 받는 재산부터 집까지!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07
반응형

 

미스 트롯으로 트로트 인기가 엄청났으며 지금 또한 트로트 인기는 여전합니다. 그중에 어린 나이에 목소리에 힘이 있고 구수한 노래로 우리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정동원 분에 관심 또한 만만치 않는데 아직 나이도 15살이며 노래 외에도 드라마까지 출연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럼 정동원는 앞서 올해 상반기 성황리에 콘서트 일정을 마쳤으며 콘서트에 6천 명 관객들을 만나 그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으며 특히 왕자 복장으로 나와 엄마 팬들의 열광의 도가니에 빠뜨리기도 하였습니다. 정동원 TV에 업로드된 영상을 보며 참여한 팬들이 골라주는 옷을 입고 공연을 진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였습니다. 

 

 

 

참고로 정동원군은 2007년 제주도에 태어나 2018년 전국 노래자랑 함양군 편을 통해 처음 얼굴을 알리게 되었으며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최종 5위에 오르며 전국 인기를 누리기 시작 지금은 노래 외에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출연하는 등 드라마 영역까지 폭을 넓히고 있다고 합니다. 

 

정동원 콘서트

 

 

○ 정동원 인스타 사진 영앤리치?

 

정동원 군이 이만큼 인기를 누리며 인스타에 근황을 올리며 재산과 집까지 재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연령불문 큰 인기를 누리며 당연히 수입이 따라오기 마련인데 어린 나이에 이른바 영 앤 리치로 불리며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한강이 훤히 보이는 큰집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그의 재산까지 관심을 받은 것입니다. 

 

 

○ 송해 선생님의 재산 200억 중 일부 정동원 군에게 상속?

 

오는 2022년 6월 8일 대한민국 방송계에 큰 별인 송해 선생님이 향년 95세의 일기로 타계하셨는데 선생님 사망 이후 송해 선생님의 재산이 이슈와 문제가 되었는데향 간에 떠도는 소문으로 송해 선생님의 재산일부가 정동원 군에게 상속되었다는 루머가 떠돌앗으며 이유는 송해선생님 본인이 자신의 재산을 정동원군에게 넘긴다는 유언장을 남겼다는 말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송해 선생님의 재산 200억 나온 이유는 개그맨 엄용수 씨가 어느 행사에서 200억 발언을 해 그 수가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과거 송해 선생님께서는 본인의 재산이 허투루 쓰지 않고 장학재단을 만들어 쓰겠다고 하셨습니다. 일단 정확한 진실이 아니고 루머이기에 루머는 루머일 뿐 진실은 아닌 것이기에 너무 믿지 마시길 바랍니다. 

 

 

 

 

○ 송해 선생님과 정동원 구는 무슨 관계인가?

 

일단 이런 소문이 돌기에 두 분이 그 정도로 각별한 사이인지 궁금한데 사실 정동원 군은 지난 2018년 전국노래자랑에서 처음 방송에 출연하며서 송해 선생님과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할수있으며 당시 정동원군은 어린시절 본인의 할아버지와 함께부르던 트로트를 비롯하여 독학으로 익힌 색스폰연주로 선생님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그 이후 가수로 활동하며 그 인연을 이어간것입니다. 

한편 송해 선생님과 정동원 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케미를 선사하며 다시금 시청자들의 감동을 선사하며 뿐만아니라 2022년 초 뮤지컬 형식으로 만들어진 KBS 설특집 "여러분 고맙습니다"에 송해선생님 편에서 어린 송해 역을 맡기도하여 그만큼 인연이 남다르지 않다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어린 정동원군이 얼마나 인기를 더 끌고 가고 아무 탈 없이 연예계에서 활약을 할지 기대가 되며 아무 탈없이 꾸준히 인기를 얻길 바랍니다.

정동원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