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힘든 허벅지 살빼는 BEST 6가지 (Fa.운동 팁)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05
반응형
SMALL

 

 

 

우리가 살면서 운동은 필수로 해야 되는 것이며 다이어트 또한 그중에 한 가지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중에서도 뱃살과 허벅지 살은 특히 빼기가 힘든 부위로 알려져 있으며 여름이 다가오면서 누구나 고민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허벅지는 날씬한 몸매의 기본으로 특히 바지 핏을 살려주며 여름이라 반바지를 입는 경우 그리고 수영복을 입을 경우가 특히 많습니다. 

 

 

 

 

자칫 잘못 운동을하게되면 근육이 경련을 일으켜 고생을 할 수도 있으며 걷기도 불편해질 수도 있습니다. 무리하게 빼는 것은 우리 몸에 매우 무리를 주기에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되기에 오늘은 몸에 무리도 가지 않고 단기간에 빼기보다는 매일 꾸준하게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병해 해야 되기 때문에 팁을 드리겠습니다.

탄력 있고 날씬한 다리를 만들 수 있는 허벅지 살 빼는 내용을 아래에 잘 정리해뒀으니 같이 알아보시죠!

 

 

허벅지 살 빼는 운동

 

 

 

○ 허벅지 살 빼는 팁 BEST 6?

 

미리 말씀하지만 허벅지 살은 식단 조절은 물로 일상생활에서 작은 습관으로 고치는 것이 포인트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보시고 한번 실행해보세요!

 

  1. 식사 후 바로 간식등 군것질하지 않기 : 식사 후 간식은 더 많은 칼로리 섭취를 할 수 있고 잉여 칼로리 르 남기기 때문에 더 많은 허벅지 살이 찔 수 있으므로 간식이 먹고 싶으시면 식사 후 2시간 후 칼로리 낮은 우무 젤리와 견과류 삶은 계란 등 저칼로리 식품을 드시고 많이 드시면 효과가 없기에 조금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음식은 작은 접시에 조금씩 덜어 먹기 : 우리가 먹는 음식을 조금씩 작은 접식에 덜어 드시면 식사시간을 오래 할 수 있으며 식사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3. 빵 면과 같은 밀가루 음식 먹지 않기 : 누구나 아는 밀가루는 다이어트에 큰적이며 밀가루로 만들어진 음식은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모두 파괴되어 소화 흡수가 빠르고 허벅지 살이 쉽게 생길 수 있기에 가급적 멀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식사시간을 오래가지고 천천히 먹기 : 우리는 생활을 하다 보면 식사를 할 때 빨리 먹는 습관이 있는데 빠르게 먹게 되면 포만감이 적어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할 수가 있기에 최소 20분에서 ~ 30분 정도로 드시는 것이 좋기에 천천히 시간을 늘려나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소금이 많이들어간 짠 음식 피하고 싱겁게 먹기 : 이것 또한 다이어트에 기본이며 음식을 짜게 먹으면 허벅지에 부종이 생겨 허벅지 살이 더 많이 있게 보이게 될 수 있으며 바지핏이 살아나지 않고 허벅실 살이 더 많이 보이기 때문에 최대한 싱겁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물 하루에 1.5L 먹어보기 : 물은 우리몸에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것이고 알다시피 하루에 물을 많이 마시면 효과를 많이 본다는 것을 알 실수 있으며 그중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하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주기에 허벅지 살을 빼는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당장은 어렵지만 작은 습관부터 천천히 고쳐나가는 것이 우리 몸에 최대한 이로운 습관이며 다이어트와 같이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으니 천천히 도전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추천 운동 6가지!

 

  1. 빠르게 걷기 : 빠르게 걷기 운동은 허벅지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며 가볍게 걷는 것이 아니라 땀을 동반할정도로 빠르게 걷는것이 도움이 되며 발에 무리가 안 가게 운동화를 신고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2. 런지 : 런지란 허리 코어까지 단련시켜주고 엉덩이 살까지 빼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이며 꾸준하게 하시면 살 빼는데 큰 효가를 보실 것이며 본인의 체중을 이용하기 때문에 부상의 위험이 적으며 매우 좋은 운동입니다.
  3. 원 레그 데드리프트 :  하체 운동 중 하나이며 상세한 운동법은 검색을 하시면 나오기에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사이드 런지 : 이 운동법은 양발을 어깨만큼 벌리고 기마자세까지 내려간다음 일어섰다 앉았다를 반복하는 운동으로 하체운동 중 하나이며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5. 맨 몸 스쿼드 :  이 또한 하체운동 중 하나며 우리 몸을 이용하기에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며 세트를 나뉘어 운동을 하시고 처음부터 무리하시지 마시고 꾸준히 늘려나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6. 허벅지 마사지해주기 : 식이 요법만으로 허벅지 살을 완전히 빼는 것이 어렵기에 허벅지 마사지를 해주시는 것 또한 더 큰 효과를 보실 수 있기에 추천드리며 폼롤러를 사용하여 마사지를 해주시면 다리 라인을 매끈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위에도 말했듯이 머든지 처음부터 잘 되는 것은 없고 꾸준히 습관처럼 하시는 것이 포인트며 그 포인트의 길을 잡아주는 것이 오늘의 포스팅의 목표였습니다. 모두가 건강한 다이어트와 좋은 습관을 들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