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오미 무선 선풍기 5세대 3ni1 써큘레이터 최신상 상세스펙은?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7-31
반응형
SMALL

 

 

 

샤오미 무선 선풍기 5세대 3ni1 써큘레이터

 

○ 샤오미 무선 선풍기 5세대 3ni1 써큘레이터

 

날로 무더워지고 있는 요즘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더워 에어컨을 켜자니 전기요금도 오르고 물가도 같이 오르는 요즘 참 가정경제가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리하여 오늘 샤오미 무선 선풍기  5세대 3ni1 써큘레이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풍기는 에어컨에 비해 전기세가 덜 부담되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쓸 수 있기에 장점이 강합니다. 요즘 중국 브랜드도 나름 인지도가 많이 올라가고 그중에 샤오미는 가성비를 겸비한 제품이기에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이 샤오미 무선 선풍기는 강점은 무선이된다는것이며 전기선으로부터 해방감이 좋아 활용도 또한 매우 높다고 할 수가 있을 겁니다. 최대 11.7시간 사용으로 최대 배터리 효율을 자랑하며 상하좌우 자동회전이 가능하며 BLDC 모터를 사용하여 바람 쐬기 또한 효율이 좋습니다. 충전방식은 마그네틱 충전방식이며 리모컨 포함 4종 송풍 모드가 가능합니다.

써큘레이터가 가능하므로 바람을 구석구석 송품함으로써 실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순환을 시켜주며 냉난방에너지 절약과 효율적인 환기 가습효과 UP 및 공기청정 보조까지 커버가 가능함으로 매우 실내에서 효과가 크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날개는 일반 4 엽 날개가 아닌  7+5 엽 이중 날개를 책 택하여 이중 구조로 된 날개가 동시에 회전하면서 입체적인 바람 생성과 세밀하면서도 송풍 범위나 풍감에서 더욱 뛰어난 바람을 표현된다고 할 수 있으며 최대 송풍 거리 13M와 22.96㎡/mim으로 최대거리와 최대풍량을 자랑합니다. 그리하여 오래 쐬어도 편안한 자연풍을 맞을 수가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uiMy0

 

샤오미 5세대 무선 선풍기 써큘레이터 12엽 3in1 최신상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샤오미 무선 선풍기 5세대 3ni1 써큘레이터 상세 스펙

 

  1. 온+습도 감지 자동 컨트롤 : 미지아 선풍기에는 온 습도 듀얼센서가 탑재되어 우리의 체감온도에 최적화된 알고리즘으로 스마트한 풍속 자동 컨트롤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2. 5세대에 새롭게 추가된 스마트풍 모드 : 스위스 브랜드인 Sensirion의 온 습도 감지 센서가 장착되어 실내의 온도와 습도의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최대의 효율을 자랑합니다.
  3. 한눈에 확인 가능한 디스플레이 장착 리모컨 : 4종 송풍 모드와 여러 가지 기능을 확인이 가능한 리모컨입니다.
  4. 스마트한 편리함을 추가 : 샤오아이 음성 제어(별도 관련 장치 구매 필요)와 미지아 APP 컨트롤(편리한 원격제어) 그리고 샤오미 IOT 연동지원(별도 관련장치 구매 필요)을 하고 있습니다. 
  5. 마그네틱 충전방식 모드 : 2800mAh 배터리를 탑재하여 12V의 저전압 설계로 최대 11.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방식이 마그네틱 충전방식으로 충전이 더욱 편리 해졌습니다. [적색 등/전량 부족 백색 등/전량 충족] 배터리의 성능 유지를 위하여 미사용시 계속 충전상태로 놔두시기를 바랍니다.
  6. 직류 인버터 BLDC 모터 장착 : 작동 효율과 내구성이 뛰어난 직류 인버터 BLDC 모터를 탑재하여 바람이 더욱 안정적이고 부드러우며 30.63dB(A)의 최저 작동 소음과 저소비전력을 자랑합니다.
  7. 그 외 특장점 : 직관적인 헤드 상단 제어 버튼과 촘촘한 네트망으로 안전하게 사용하며 ABS커버재질로 변색 부식 습기에 강하면서 미홈 APP키즈락 지원까지 합니다.

 

 

 

 

 

 

○ 제품 구성 

 

샤오미 무선 선풍기 제품구성

 

보기보다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조립하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조립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조립이 어렵다면 아래 유튜브 조립 영상 보시면서 조립하셔도 좋겠습니다.

https://youtu.be/fVbUP7 cFvEU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