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요 핸드폰 싸게 사는 법 꿀팁 알려드립니다! (fa. 알뜰폰 비교부터 요금제까지!)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12-22
반응형
SMALL

 

 

 

 

알뜰폰이란 기존 이동통신사 망을 빌려 서비스하기 때문에 통화 품질은 동일하되 요금은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을 말하며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총 28개의 알뜰폰 통신사가 있으며 정부에서도 이를 적극지원하고 있읍니다.

그러나 아직도 일반인들에게는 알뜰폰이라는 다언 자체가 생소하며 여전히 존재감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국내 최초로 만들어진 온라인사이트가 바로 "모요"인데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굳이 힘들게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가며 구매를 하게 되는 것일까요?

 

 

그건 바로 같은 상품이라도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자 심리 때문인데 요즘같이 비대면 시대에서는 더더욱 그렇고 또한 기존 3사가 요금제가 비싼 편이라 알뜰폰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따라서 앞으로는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다른 물건들도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 더욱 쉽게 간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폰 써야 하는 이유? 오해와 장단점 알아봅시다!

 

 

 

알뜰폰

 

모요사이 트란?

모요(MOYO)는 모바일 쇼핑 약자로 지난 5월 오프 한 국내 최초의 자급제폰 및 중고폰 전문 플랫폼으로 이곳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등 다양한 브랜드의 최신기종 스마트폰을 판매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공기계나 리퍼비시 폰 그리고 해외직구 모델까지도 취급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참고로 개통 절차 없이 유심칩만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자급제폰 비중이 전체 판매량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아무래도 약정 기간 부담이 없고 위약금 걱정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단점도 존재하게 되는데 일단 단말기 할인 혜택이 없기 때문에 출고가 그대로 구입해야 한다는 점이 있으며 대신 카드 제휴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제도를 활용하시면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실수 있고 아울러 모든 결제 방식이 무통장 입금으로만 이루어진다는 점도 아쉽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만약 신용카드 할부시스템이 도입이 된다면 좀 더 많은 분들의 이용하시 좋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아정당 렌털 렌털지원금 최대로 받는 곳은?

 

 

 

 

모요사이트 사용방법

일단 홈에 들어가시면 홈 요금제 찾기 휴대폰 찾기 메뉴가 나오고 있는데 아래에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요금제 찾기

요금제 찾기를 보실 수 있는데 선택 상황으로 데이터 통화 가격을 입력한 후 찾아보기를 클릭하시면 내가 찾고 있는 요금제를 좀 더 편리하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아래에는 모요에서 추천하는 요금제가 리스트를 보여주며 좀더 손쉽게 요금제를 찾을 실 때 참고하실수 있는 부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요 요금제 찾기

 

 

휴대폰 찾기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여러 브랜드 중 특히 많이 찾으시는 애플 삼성 거기에 샤오미를 포함해 총 58개 브랜드를 보실 수 있으며 본인이 찾으시는 휴대폰을 검색하실수 있으니 좀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요 휴대폰 찾기

 

 

 

인터넷 결합하여 요금제 아껴보세요.

모요에서는 알뜰폰 + 인터넷 + TV을 결합하여 최대 121만 원을 아낄 수가있는데 상담신청하시여 통신비를 좀더 아껴보는 방법에대해 상담을 받으시면 더욱 가정 통신비를 아낄수가 있습니다. 

 

알뜬폰 인터넷 TV결합하러가기

 

 

인터넷 결합상품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모요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아래에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2022년 12월 31일까지)

  • 요금제 개통하고 최대 13만 원 드립니다.
  • 알뜰폰 추천하시면 1명당 5천 원 무제한 지급합니다.
  • 매월 10.000원 할인해 드립니다.
  • 지난달 실적 없이도 7.000원을 돌려드려요.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한번 들어가 보시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모요 사이트 이벤트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