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트롯2 투표 진행 방법은?(fa. 출연진 및 참가자)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12-20
반응형
SMALL

 

 

 

 

요즘 장안의 화제가 있는데 바로 미스터 트롯이었습니다. 지난 시즌 1 때도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벌써 2번째 시즌이라니 세월이 참 빠른 것 같은데 그만큼 시청자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는 뜻인 것 같았습니다. 

시즌1일 때 아쉽게도 문자투표 집계로 인해 우승자가 바뀌었는데 이번 시즌일 때는 공정하게 진행되었으면 좋겠으며 개인적으로 임영웅 님도 팬입니다^^

12월 22일 목요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타이틀로 약 3년만의 기다림으로 다시 돌아오는 시즌2는 전 국민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만든 레전드의 귀환으로 대한민국을 빛낼 새로운 전설의 트롯 영웅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미스터 트롯2 투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화 예고 보러가기

 

 

 

미스터트롯 2

 

미스터트롯 2 투표방법은?

작년 시즌 1부터 시즌 2까지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 이번에도 대국민 직접 참여하게 되는 응원 투표가 진행될 것이라 예측이 되며 투표는 본선 진출자들을 대상으로 투표가 진행되었으며 "미스터 트롯 2" 응원 투표는 탈락자를 제외합니다.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되며 1인당 1회씩 7명까지 중복투표가 가능하며 또한 대국민 응원 투표 결과는 목요일 밤 방송되는 다음회차에서 1차 투표 순위가 전격 공개될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2 카카오 채널 투표하러가기

 

 

 

 

미스터 트롯 2 참가자

이번 미스터 트롯 2에 참여하는 118명에 대해서도 이미 팬들의 검증이 끝나고 자신의 원픽가수를 이미 선정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 특히 이번에 참여하는 분들 중에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최상위권의 실력을 이미 검증받은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감이 들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상세 명단 보러가기

 

숨은 고수들의 새로운 얼굴과 모델 개그맨 학생 등 각계에서 활약하고 잇는 고수들이 대거 등장하여 새로운 스타 탄생을 기다릴 수 있는 재미가 더욱 기대가 되는 대목이며 이번에 신설된 부서로는 멤버 전원이 타 오디션 결승전 경험자인 우승부를 비록 하여 [동족부] [나이야 가라 부] [국가 대표부]등 이름만 들어도 어떤 부서의 어떤 가수들이 나올지 벌써부터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팬들을 TV 앞으로 모으기에 충분한 요소들이 많아 시청률 또한 대박이 날 것으로 생각이 들며 아래 참가자 분들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미스터 트롯 2 기타 내용

 

몇 부작

이번 미스터 트롯 2는 전작과 비슷한 12부작으로 예상되며 마지막 최종 결승전은 2회에 걸쳐 편성이 되고 결승전에 최종 대국민 문자 투표를 진행할 것이라 예측이 됩니다.

 

 

우승상금

오디션 대회에서 가장 관심 포인트 중하나 가 바로 우승상금인데 이번 대회 우승상금은 역대 최대 금액인 5억 원이 책정되었습니다. 이 같은 금액은 오디션 사상 유례가 없는 큰 금액으로 기존 미스 트롯 2 최종 우승상금이 1억 5천만 원이었다면 그 규모가 얼마나 커졌는지 알 것 같습니다.

그만큼 TV조선에서도 얼마나 이번 시즌을 기획한 것인지 엿보이는 부분인 것 같았습니다.

 

MC 및 패널은?

역시 MC는 김성주 분이 맡아주셨으며 그 외 패널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스터트롯2 MC 및 패널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