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기비용 없는 최고의 재택 알바 부업 바로 애드 릭스! 총정리 해드립니다!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12-08
반응형
SMALL



애드릭스 홈페이지

당신은 아직도 일어나야 되는데 해야 될 일이 있는데 침대에서 휴대폰만 보고 계시진 않나요?


단군이래 가장 돈 벌기 좋다는 말을 한 유튜버 신사임당 님 다들 알고 계시죠? 이런 말이 왜 나왔을까 고민이 들어 여러 가지 알아보고 있는 저는 여러 유튜버 채널과 인터넷을 찾아보고 블로그까지 하고 있는 중에 블로그 다음으로 재택알바를 선택한 것이 바로 애드 릭스였습니다.

예전에는 영어를 잘하거나 일찍 승진하거나 MBA를 간다거나 하면 대단하고 생각했으며 요즘엔 그래 봤자 서울에 아파트 없으면 무슨 의미 인가 싶다

최근 블라인드에서 본글입니다. 그만큼 세상이 변해가고 변했으며 공감과 댓글이 수없이 달려있었는데 참으로 안타까운현실이고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현실인 것 같습니다.




자본소득에 대한 관심이 커져만가는 요즘 유튜브를 보고있노라면 돈 버는 법이 즐비하고 근로소득에 대한 얘기는 없으며 어떻게 집에서 재택을 해서 부업을 하면 돈을 OOO 벌었다고 자극적인 썸네일로 일반 시민들에게 그대로 노출하고 있는데 어떻게 보면 우리가 저렇게 돈을 못 버는 건가? 회의적인 생각이 들 때가 있는 반면 아니야 나도 저렇게 하면 돈을 벌 수 있을 거야 하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정보가 넘쳐나는 요즘 어떤 것을 해야 사기가 아니고 돈을 벌 수 있다는 건가?

유튜브중에 대표적으로 생각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앞서 언급한 신사임당 외에 자청 절약 왕정 약용 노매드 크리스 TV 드로우 앤드류 등 유수히 많은 분들이 나와 어떻게 살아왔으며 어떻게 돈을 벌었는지에 대한 얘기를 들으며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사임당 님께서 몇까지 명언을 남겼는데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까지 해야 할까? 몇 번쯤 시도해야 될까? 이런 질문이 부질없단는것을 알았다 기댓값이 명확하다면 행운이 올 때까지 해야 한다.
노동력이든 시간이든 돈이든 어떤 리소스의 투입량은 확신의 정도에 비례한다
투입되는 비용과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지금 부족한 것에만 투자해야 한다.


이렇듯 하나하나 마음에 와닿는 말들을 한 것처럼 우리가 어떻게 받아 들어야 되는지 많은 생각이 드는데 결국은 제가 생각한 것은 바로 행동으로 실천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로또 1등을 바라지만 로또를 구매하지 않으면 기회조차 나에게 오지 않듯이 머리에는 많은 생각을 하는데 결국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고 기회조차 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애드릭스 홈페이지
애드릭스 추천인 캠페인


결국 행동을 옮기는 것이 중요한데 직장인 주부 학생들은 어떤 것을 해야 자본도 들지 않고 재택알바 부업을 할 수 있을까?라는 이 고민이 많았었는데 유튜브는 얼굴 목소리 영상을 만들어야 하고 블로그는 글 쓰는데 거부감이 들고 막상 스마트 스토어 물건을 팔아야 하는데 고민 이것저것 고민이 들 때 딱 떠오는 것이 바로 애드 릭스였습니다.
애드 릭스는 조금만의 노력으로 부업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재택 알바이며 SNS 캠페인으로 홍보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자신의 기존 카카오톡 인스타 및 지식인에 블로그를 하고 계신다면 블로그까지 홍보를 할 수 있는 대표 재택알바 부업입니다!


저처럼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꼭 찾아보시고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더욱 좋은 것이 고단가 CPA CPS CPI캠페인을 할 수 있으며 더욱 깊은 관심을 가지고 싶으시면 마케팅에 대한 강의까지 할 수 있으니 꼭 한 번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CPA 캠페인 단가는 17.500P부터 42.000P까지 지급됩니다.
  • CPS 캠페인 단가는 최소 0.6% ~ 판매당 수익 최대 21%까지 지급됩니다.
  • CPI 캠페인 단가는 설치 시 2.180P ~ 3.870P까지 지급됩니다.

여기서 애드 릭스 1포인트 = 현금 1원과 똑같으며 출금을 통해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저의 생각과 재테크 부업에 대해 적어보았는데 진짜 행동으로 한번 옮겨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삶을 스스로 통제하고 있다는 느낌을 강화하는 것이 바로 "행동 편향"이다. 동기부여는 잊어버리자 근거 없는 믿음일 뿐이다. 변화하려면 행동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히 들거나 의욕이 생겨야 한다는 사고방식을 언제부터 받아들였는지 모르겠지만 완전히 말도 안 되는 이야기다. 스스로 나서야 하는 순간이 된다고 의욕이 생기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전혀 하고 싶지 않은 기분이 들덧이다.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바꾸고 싶다면 자리에서 일어나서 스스로 등을 떠밀어야 한다.

"5초의 법칙"中 멜 로빈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