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생 소비복권 전국민대상 1등만 무려 500명! 알고계신가요? (fa. 1등상금 100만원)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29
반응형
SMALL

 

 

 

7일간의 동행 축제 영수증이 복권이 되다!

여러분 영수증이 만약 복권이 된다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정부에서 전 국민 대상 영수증 추첨방식의 "상생 소비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는데 올해로 3년 차를 맞은 이 동행 축제는 국 내외 유통사 및 전통시장 상점가등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면 소비 촉진행 사라 고합니다.

그래서 오는 9월 1일부터 시작해 7일간 열리는 상생 소비 복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생소비복권

 

 

 

○ 상생 소비 복권이란 무엇일까?

 

정부에서 코로나로 인해 힘든 경제여건 등을 살리기 위한 행사로 전 국민 대상으로 하는 축제이며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상생 소비 복권"은 카드 현금 구매 영수증을 온라인으로 응모하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금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말합니다.

당첨 규모는 총 12억이며 총 3500명으로 나이 제 한 등 조건 없이 전 국민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 응모방법은?

 

PC 또는 휴대폰으로 상생 소비 복권. 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소지하고있는 카드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업로드하고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발송되니 알림톡 확인하시면 신청이 마무리되며 당첨자 안내또한 9월말에 카톡 알림톡으로 개별적으로 통보가 됩니다.

상생소비복권.kr 응모하러 가기

 

상생소비복권 신청

 

lottery.sicn.gq

 

 

 

 

 

○ 당첨 금액

 

당첨 순위  당첨금  당첨 인원
1등 100만원 500명
2등 50만원 1000명
3등 10만원 2000명

 

 

 

○ 당첨금액 받는 방법

 

상생 소비 복권에 당첨된 경우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 문자를 받은 후 알림톡 설명될 하시면 되며 당첨금 입금을 받을 수 있는 국내 통장 즉 내 명의 통장이 있어야 가능하기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주의 사항 및 팁

 

3만 원 이상 결제 시 금액에 상관없이 1개 영수증 당 1번 응모 가능!

 

행사기간 내 소상공인 판매점에서 3만 원 이상만 결제하면 금액과 상관없이 1개 영수증 당 1회 응모가 가능하며 1인이 여러 번 당첨은 불가합니다. 그리고 방역지원금의 연장선으로 제세공과금(22%)이 부과되지 않아 전액 수령이 가능하며 당첨자 추첨은 9월 셋째 주 중에 전자추첨방식을 통해 진행하고 예비당첨자까지 3 배수 사전 선별합니다.

 

 

 

당첨사실을 당첨자에게 통보한 후 일정기간 내 당첨자가 통장 등 정보를 등록하면 당첨금을 일괄신속집행합니다. 다만 일주일 이내에 당첨자가 통장등 정보 미등록인 경우 차순위자에게 기회를 부여 10월까지 당첨금 전액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팁을 드리자면 행사기간 동안 여러 번 다양한 소비를 통행서 발급받은 영수증으로 여러번 응모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기에 소상공인 판매점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한다면 구매 영수증을 꼭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행사 관련 사항이 궁금하시면 전화상담 콜센터 1800 - 3341번으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