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티파이 3개월 공짜로 이용가능 할 수있다? 꿀팁 대공개!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19
반응형
SMALL

 

 

 

스포티파이

 

 

 

여러분은 혹시 스포티파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드디어 스포티파이가 한국 서비스를 시작하고 기존 우리나라 음원 서비스가 있지만 외국 음원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 스포티파이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그럼 과연 스포티파이가 무엇인지 그리고 무려 3개월 공짜로 사용할 수있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 스포티파이는 무엇인가?

 

우리나라의 음원시장을 대표하는 곳으로 멜론 벅스 지니가 음원 스트링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데 최근 유튜브 뮤직으로 음악을 듣는 분들이 늘면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와중에 글로벌 최대 규모의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가 국내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스포티파이는 7000만 개 이상의 어마어마한 음원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는 물론 해외 음원을 자주 감상하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플랫폼이라 감히 얘기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알다시피 이런 플랫폼은 공짜가 아니란 걸 누구나 알고 있기에 앞서 언급한 공짜로 3개월을 이용할 수 있는 꿀팁을 얘기해드리고 본인이 만족하게 되신다면 결제를 하시면 될 것이며 아래 스포티파이 요금제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요금제 

 

국내에는 2가지 요금제로 개인 요금제와 듀오 요금제로 출시하며 또 일주일의 무료체험 기간에는 오프라인 듣기 기능도 지원하지 않아 국내 이용자들에게 아직까지 그리 큰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용 요금 자체는 다른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보다 그리 비싸지 않다는 장점도 있기에 잘 생각해보시면 좋으실 겁니다. 

 

구분  상세 설명
개인 요금제 : 월 10.900원
1.무료 사용 기간이 최대 3개월 동안 제공
2.체험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월 10.900원이 이용료가 부과(부사세 10% 별도)
3.개인 요금제는 계정 1개만 등록이 가능 기기는 여러대를 등록해서 사용가능
4. 광고 없는 음악감상 음원 다운로드 및 오프라인 감상 나만의 맞춤 플레이리스트 이용가능

듀오 요금제 : 월16.350원
1.무료 사용 기간 최대 1개월간 제공
2.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월 16.350원 이용료 납부
3.계정은 2개까지 등록가능
4.친구 애인 가족끼리 함께 사용하기 좋은 요금제

 

 

 

○ 무료 사용하는 방법은?

 

무료 사용기간은 기본적으로 일주일(7일)이 제공되며 7일간 무료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개인 요금제 또는 듀오 요금제 중 1개의 요금제에 가입을 해야 하는데 개인 요금제는 3개월간 추가적으로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듀오 요금제는 1개월간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3개월간 사용하고 일주일 추가로 무료가 가능하며 무료 체험 기간의 종료를 앞두고 요금이 부과되기 전  즉시 해지할 수도 있습니다. 

 

 

○ 스포티파이 무료 체험 신청방법은?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한 후 스마트폰에 설치한 앱을 통해 일주일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다만 무료 체험을 신청한 1대의 모바일 기기에서만 무료 체험이 가능하며 다른 기기는 혜택이 지원이 안됩니다. 

무료 사용 기간이 종료되면 개인 또는 듀오 요금제에 가입해야만 추가로 3개월과 1달 동안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 완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

 

이 방법은 바로 VPN을 사용해서 미국 계정을 생성해서 가입하면 되는데 미국 계정은 광고 시청을 통해 무료 사용 요금제가 제공되며 30초 정도의 광고를 시청하면 요금제 결제 없이 음원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미국 계정 요금제는 총 4가지가 있으며 아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Individual Student Duo Family
$9.99 $4.99 $12.99 $14.99

 

미국 요금제에는 아직 한국에 없는 학생 요금제와 가족요금제가 있으며 광고 시청으로 요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요금제가 있어 별도의 요금이 발생 없이 평생 무료 음악 듣기가 가능한 것이 차이가 있습니다.

한국에도 미국처럼 다각적으로 요금제가 나와 선택의 폭을 넓혀주길 바라며 스포티파이가 생소한분들도 있을 것이며 아시는 분들도 있으실 건데 잘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