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V17T8520BV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과연 집에 필요한건가?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18
반응형
SMALL

 

 

 

DV17T8520BV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옛날에는 흔치 않았지만 요즘은 집에 건조기도 많은 집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왜 그런가 싶은 생각이 있었고 저도 집에 건조기까지 필요할까 싶었습니다. 왜 그런 생각이 들었냐면 일단 가격도 조금 부담이 되었고 빨래를 하면 베란다에 널면 되는 거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와이프 말에 아~~ 수긍이 되어버렸습니다. 그건 별 얘기는 아니었는데 저희 집은 아기가 둘이 있고 다들 아기들이 있는 집은 아실 테지만 옷을 하루에 한 번 입으니 정말 빨래가 금방 수북하게 쌓여버리는 상황이 보였으며 저도 나름 도와주는 편이지만 아내분들은 그 빨래를 돌리고 널려면 정말 힘이 드는 건 사실이었습니다. 

 

 

 

보통일이 아닌건 진심이었으며 특히 지금처럼 여름에는 더욱 심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겨울은 그나마 옷감이 여름보다는 작게 나오지만 겨울에는 옷이 빠르게 마르지 않는 편이어서 여러므로 불편한 상황은 사계절 내내 된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서 안 되겠다 싶어 와이프도 말은 안 하지만 원하는 눈치였고 저도 집안을 와이프보다는 적게 하는 편이지만 저도 집안을 하다 보니 이건 장기적으로 안 되겠다 싶어 검색을 하다 DV17 T8520 BV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눈에 띄었습니다. 마침 저희 집은 삼성세탁기부터 가전들이 대부분 삼성을 쓰다보니(혼수를 삼성으로 했음) 자연스럽게 삼성전자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마침 검색을하다보니 저희집 세탁기도 DV17 T8520 BV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와 연결이 되는 AI제품으로 정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구매 동기는 확실하였네요 하하하 

그럼 DV17 T8520 BV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에 대해 잠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V17T8520BV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효율등급

 

DV17 T8520 BV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는 에너지 소비자 등급 1등급으로 이미지로 보시는 것처럼 년 44.000원으로 전기걱정도 잠시 내려놓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 DV17 T8520 BV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 9개의 센서로 정확하고 빠르게 AI 초고속 건조
  • 옷감 손상 걱정 없이 골고루 자연의 좋은 건조
  • 안심 필터로 더 편리해진 직접 관리형 열교환기
  • 17kg 대용량으로 많은 빨래도 걱정 NO
  • 에어살균으로 유해 세균 진드기 꽃가루 제거까지!
  • 에너지 1등급은 기본 12년 무상 보증까지!

 

 

드럼 내부 최고 온도가 60도를 넘지 않아 옷감 손상을 줄여주며 건조통 뒤판이 360도 에어홀에서 풍부한 바람이 골고루 퍼져 나와 많은 양의 빨래도 빠르게 구석구석 건조가 가능하며 3차 필터 구조는 기본 직접 확인하고 청소 가능한 열교환기로 위생적인 관리를 하실 수 있으며 열교환기 동관에 녹 방지 코팅이 적용되었을 뿐 아니라 잔수 최소화 설계를 적용해 잔수 걱정 없이 더욱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먼지 녹 잔수 걱정 없는 3 무 안심 관리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세탁기와 연결이 가능하여 위아래로 같이 놓았을 때 아래는 세탁기 위에는 건조기를 해놓았을 때 위에 건조기 버튼이 버튼이 조작이 안되더라도 세탁기 매뉴얼에서 건조기까지 컨트롤이 되어 정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DV17T8520BV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디스플레이

 

 

○ 단점은 없을까?

 

  1. 먼지통을 청소는 꼭 해줘야 됩니다 : 이건 모든 제품에 똑같이 적용되는 말인데 관리하시는 것이 처음에는 불편하실 수 있지만 하시다 보면 쉽게 하실 수 있어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니 사용설명서 보시고 잘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2. 생각보다 옷이 안 마른 옷감이 있다? : 이건 사용해본 결과 옷을 많이 넣게 되면 안 마른 옷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건 옷 양이 많다 보니 그런 것 같은데 너무 많은 양의 옷을 한꺼번에 넣지 마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3. 건조시간이 생각보다 길다? : 한 번씩 옷을 넣고 건조기를 돌리다 보면 시간이 2시간 이상 뜰 때가 있던데 이것 또한 옷의 양에 문제일 것 같은데 암튼 생각보다 건조시간이 길 수도 있습니다.
  4. 필터 관리 : 필터를 깜빡하고 몇 번 놓치다 보면 필터 안에 먼지가 많이 쌓이게 되는데 이건 청소기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필터 청소는 제 생각에는 두세 번 하시고 한 번씩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DV17T8520BV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열교환기

 

열교환기 빼기

 

열교환기 통

 

 

○ 총평

 

DV17 T8520 BV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사용해보니 정말 신세계는 맞는 건 확실합니다. 다음날 옷을 마를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고 비가 오나 추우나 습하거나 외부의 영향 없이 정말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며 와이프 또한 사용하면서 매우 만족하고 있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모든 제품은 장단점이 있기에 그걸 감안하시고 생각하셔야 되며 전기세 또한 조금 생각이 드실 수 있기에 날씨가 안 좋은 날 그리고 정말 몸이 피곤한 날이면 사용하기에 매번 사용하기는 부담스러운 운 것도 사실입니다.

가격 또한 제가 구매한 곳은 추천을 드릴뿐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를 하시고 금액대가 100만원 가까이되기에 잘 비교하시고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그랬었기에 구매를 생각하시는분의 마음은 누구보다도 잘 안다고 생각이듭니다. 

제가 구매한곳은 남겨드릴 테니 참고만 하시고 건조기는 정말 강추인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https://vo.la/MQaQmD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DV17T8520BV 17kg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