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기한 지난 선크림 그냥 버리시나요? 4가지 활용법 알아보세요! (FA.본트리 베리에센스 선블럭 SPF50+)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16
반응형
SMALL

 

 

 

 

 

본트리 베리 에센스 선블럭 SPF50+ PA++++

 

 

 

유통기한 지난 선크림 그냥 버리시나요? 

 

여름에 우리피부를 보호하는 선크림 어느 순간 사용하다 남았는데 유통기한이 지나버렸셨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선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차단에 꼭 써야 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외선 지수가 높은 햇빛이 강한 날 뿐만 아니라 흐린 날 야외활동 시에도 바르면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하는 기능선 화장품으로 선크림은 사용 가능한 유통기한이 일반적으로 개봉 전 2년 개봉 후 1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선크림을 계속 사용할 경우엔 피부발진 및 가려움증 등의 피부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므로 이러한 선크림은 그냥 버리는 것보다 생활 속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신 걸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오늘은 이 선크림을 활용한 꿀팁을 몇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트리 베리 에센스 선블럭 SPF50+ PA++++

 

 

○ 여름에 필수인 선크림

 

수많은 분들이 여름철 뜨거운 햇빛의 자외선을 피하기 위해 선크림을 사용하는데 꼭 선크림은 여름에만 사용하는 아이템은 아닙니다. 선크림은 햇빛을 차단하기 위함이 아니라 자외선을 차단을 위해 발라야 하기 때문에 여름뿐만이 아니라 한겨울까지 모두 포함해 4계절과 1년 365일 매일 발라야 합니다. 

평소 선크림을 주기적으로 바리지 않은 분들은 오래전 구매해놓은 선크림이 아직도 집에 방치가 되고 있을 가능성이 큰데 선크림 유통기한은 개봉후 6개월 ~ 1년 정도로 볼 수 있으며 최대 1년 이하라고 생각하셔야 됩니다!

 

 

 

 

 

본트리 베리 에센스 선블럭 SPF50+ PA++++

 

○ 유통기한 선크림 활용 꿀팁 4가지!

 

  1. 스티커 제거를 해보자! : 생활용품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제거한 뒤에 끈적한 자국이 생길 때가 있는데 끈적한 스티커를 제거하려고 할 때 선크림을 사용하면 기름 성분이 접착제를 녹여서 없애준다고 합니다. 끈적이는 부분에 선크림을 듬뿍 발라 약 30분 후 마른 천으로 비볍서 닦아주면 끈적임을 손쉽게 제거가 되며 특히 스테인리스 재질의 제품들의 스티커 자국 제거에 더우 효과적이지만 가죽이나 나무 등에 붙은 스티커를 제거 시 선크림의 자국이 남을 수 있기에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2. 가죽 제품 광택 효과를 내어보자! : 가죽 재질의 신발이나 구두 가방 등에 선크림을 얇게 바른 후 약 15분 정도 놔두면 마른 천으로 문지르게 되면 광택 효과와 묵은 때 등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데 그러나 표면에 굴곡이 있는 가죽제품일 경우엔 오히려 얼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3. 녹을 제거할 수 있다? : 칼이나 가위 등 다양한 생활용품들에 생긴 녹을 제거할 때도 선크림을 사용하면 효과가 있으며 선크림의 자외선 차단 입자와 오일 성분이 녹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뿐만 아니라 윤활 효과 및 코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으며 사용방법은 녹이 있는 부위에 10분 정도 놔두었다가 날을 닦아주면 되는데 특히 테이프를 자르고 끈적임으로 날이 무뎌진 가위에 선크림을 바랄 주면 가윗날 재생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 선크림으로 화장실 청소를 해봅시다 : 세면대나 수도꼭지 등에 생긴 물때를 없앨 때에도 사용이 가능한데 선크림을 물기가 없는 세면대나 수도꼭지 등에 도포한 뒤 수건으로 닦아주게 되면 얼룩을 제거함은 물론 광택 효과를 내는데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욕실 내부의 거울에 묻은 얼룩을 제거하는 것에도 효과적이다고 합니다.

 

 

이처럼 오늘은 유통기한 선크림을 활용한 팁을 말해보았는데 정말 선크림도 활용하는 범위가 상단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오직 이 선크림만 사용하는데 선크림도 하나 추천드릴까 하는데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선크림도 정말 잘 고르셔야 우리 피부에 도움이 되기에 신중하게 선택하실 필요는 있는 것 같습니다.

 

 

 

○ 본트리 베리 에센스 선블록 SPF50+ PA++++

 

- 제품 특장점 

  1. UV이중 방패막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2.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뛰어난 발림성
  3. 뭉치거나 들뜨는 백탄 현상 없이 사용 가능함
  4. 자작나무 수액과 다래나무 즙 배타인 성분으로 보음에 도움
  5. 해바라기씨 오일 블루위드 씨 오일이 수분 손실 보호막 형성

 

이 제품은 저도 많이 찾아보고 알아본 결과 구매평이 좋은 것도 있었지만 직접 발라보니 구매평이 거짓말이 아니며 제가 성인 여드름도 좀 있어서 트러블이 있는데 바르고 나서 1 ~ 2시간 안에 트러블이 올라올 수도 있는데 이 본트리 베리 에센스 선블록은 그렇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피부에도 잘 스며들고 밖에서 걷도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에 잘 스며들어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저랑 남편이 같이 사용하는데 둘 다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어찌 되었든 선크림은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여름용이 아닌 4계절 1년 365일 사용하는 것이기에 내피 부를 보호하시려면 꼭 필요한 제품인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의견이며 제가 산 곳을 추천하는 것이므로 여러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고 꼼꼼하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더운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https://vo.la/5 ps5 zV

 

본트리 베리 에센스 선블럭 SPF50+ PA++++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