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WA-3400W 파세코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 스탠드형을 포기한 이유.(fa.전기세)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15
반응형
SMALL

 

 

 

 

PWA-3400W

 

 

올해도 어김없이 여름에 무더위가 갈수록 심해지고 20대일 땐 더위는 참을 수 있었으나 30대 중반이 되어보니 더위 참기가 점점 힘들어지는 건 저만 그런 건 아닐 것 같습니다. 솔직히 10년 전보다 자연재해도 많이 일어나고 우리나라 사계절이 점점 없어지며 여름 겨울이 또렷해지는 현상이 많이 나타나며 이번 중부지방에 비 피해가 심했고 남부지방은 폭염으로 완전 상극으로 날씨가 변해가는데 제 일하는 특성상 현장에서 일을 하기에 하루 종일 지쳐 집으로 돌아오면 집에서라도 시원하게 지내고 싶어 에어컨에 고민을 많이 두었는데 마침 PWA-3400W 파세코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이 눈에 딱 들어왔습니다. 

 

 

 

 

물론 요즘 스탠트형과 매립형 에어컨도 있지만 PWA-3400W 파세코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을 선택한 세가지 이유가 있었습니다. 

첫 번째로 스탠드형과 매립형 에어컨은 금액대가 일단 백 단위가 넘어갑니다. 솔직히 월급은 안 오르는데 물가는 올라가고 월급을 받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공감이 가는 부분입니다.

두 번째로 선택한 이유는 실외기가 있으며 설치를 하려면 하루 이틀은 안되며 성수기이기에 많이 기다려야 되는 부분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이 제품은 쿠팡에서 로켓 설치 즉 방문 설치가 되며 14시 이전에 주문하시면 내일 바로 설치가 가능하다는 부분이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물론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가 없기에 설치할 때도 매우 편리하며 금방 설치가 가능하기에 스탠드형을 포기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PWA-3400W

 

 

○ 한달 전기세는 얼마나 들까?

 

*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1등급으로 한전 고효율 가구 구매 10% 환급 혜택이 주어지는 대상 제품인데 작년까지는 전 국민이  대상이었지만 올해부터는 지원대상이 따로 있는 선별 환급으로 바뀌었으니 기준을 잘 보시길 바랍니다.

 

 

PWA-3400W

 

 

○ PWA-3400W 파세코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 특장점

  1. IMD 디자인으로 패브릭느낌을 구현한 새로운 공법의 디자인.
  2. IOT로 언제 어디서나 컨트롤이 가능한 스마트홈 구축.
  3. 이지모 헤어 키트로 설치까지 단 5분이면 완전히 달라진 설치 키트 적용.
  4. 소음이 35.4bB로 꿈의 신소재 그랜핀폼으로 더 조용해졌습니다. 
  5. 2.500W 능력으로 무더위 여름 걱정을 하실필요없으며 더 넓게 더 시원해졌습니다. 
  6. 34.1L 제습능력으로 장마철에도 걱정하실필요없습니다.
  7. 전국 73개 A/S센터를 구축하고 있어 빠르고 친절하게 신속대응이 가능합니다.

 

 

 

 

○ PWA-3400W 파세코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 단점

 

  1. 창문형 에어컨이라 설치하실 때 꼭 누수 방지를 얘기하시어 꼼꼼하게 설치해달라고 말씀을 하시면 좋습니다.
  2. 소음이 생각보다는 중간중간 쇠 갈리는 소리가 신경을 거슬리게 할 수는 있습니다. 
  3. 파세코 구매옵션이는 항목이 있는데 설치할 때 필요한 구성품으로 추가 금액이 나가는 것이 조금 부담될 수도 있습니다.
  4. 생각보다 냉방면적이(20.6m² / 6.2평) 조금 작아 아쉬운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5. 창틍 세로 길이가 92cm 이상일 경우만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니 필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6. 사실 때 파세코 홈페이지에서 호수를 구입해서 물 호수를 연결해줘야 되는 부분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자가증발 시스템이 탑재되어있다고는하나 물이 넘칠가능성이있기에 필히 확인하시길바랍니다.

 

 

 

 

제품은 정말 하나는 잘 만들어졌다고는 하나 제품마다 다 불량품이 나오지 마라는 법이 없기에 이런 부분은 필히 꼼꼼히 생각하시길바라며 이런부분은 모든 제품의 아쉬운 부분이며 자동차도 그렇고 새집을 살 때도 그렇기에 누구를 원망하기는 참으로 어려 부분이 있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파세코는 전국 73개 A/S를 운영하고 있기에 조금이라도 이런 부분의 걱정을 덜어줄 거라 생각했기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어찌 되었든 100만 원대 가격의 스탠드형의 에어컨을 사는것보다 100만원 이하의 제품에서 이만한 제품을 찾기는 힘들었던 부분도 있으며 파세코라는 회사도 믿음이 갔기에 구매하였습니다. 가성비로 좋으며 어디까지나 제 생각일 뿐이며 제가 구입한 곳은 참고만 하시고 절대 가격대만 보고 사시지 마시고 꼼꼼하게 비교하시면서 천천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올여름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으로 시원하게 보낼 생각을 하니 조금이나마 여름을 이길 힘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모두들 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 더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https://vo.la/ZbQ1 nl

 

파세코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 패브릭실버 PWA-3400W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