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281DWFC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플러스 공기청정기 좋긴 좋은데 아쉽운점은 없을까?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14
반응형
SMALL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AS281DWFC 92.4㎡

 

요즘 집에 공기청정기 한대 없는 집을 찾을 정도로 집에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아이템입니다. 그중에서도 우리에게 익숙한 LG전자 퓨리 케어 360도 플러스 AS281 DWFC를 얘기하려고 합니다. 이 공기청정기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저 또한 강아지와 아기를 키우고 입장에서 그 부분을 많이 고민하고 생각하여 구매하게 되었는데 정말 360도 회전으로 빈틈없이 공기청정기가 돌아가 정말 좋은 점이 있었습니다. 

 

 

 

특히 아기를 키우는 입장에서 외부에 공기가 탁하고 공기질이 나쁠때와 집안 먼지로 인해 매일 틀게 되는데 필터를 바꿀 때 한 번씩 보면 엄청 더럽더라고요...  사실 가전제품을 살 때 신중하게 고르는 편이라 정말 며칠 제품을 찾아보고 후기들도 보고하면서 엄청 골라보았는데 공기청정기는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플러스 AS281 DWFC 제품을 고를 수 있었던 세 가지 정도가 있었는데 일단 첫 번째는 반려견과 아기를 키우는 입장에서 정말 공기청정도 부분에서 성능이 우수하 다는 걸 알았어요.

필터를 꺼네보니 반려견 털이 엄청 잘 흡수하는 걸 보았으며 두 번째로는 큰 평수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저희 집은 25평인데 AS281 DWFC공기청정기는 무려 28평을 커버가 되는 성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세 번째로는 초미세먼지와 새집증후군의 원인 가스인 VOCs 제거 및 바이러스 제거에 탁월하다는 장점이 있기에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필터교환는 공기청정기에 필수이기에 꿀팁 하나 얘기드린다면 웬만하면 21년(플러스)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으며 왜냐면 가격차이가 별로 나지 않지만 성능은 2배 차이가 날만큼 배가 되며 펫 모드는 선택사항이나 가격대가 좀 나가지만 저는 반려견을 키우기에 추가하였는데 반려견이 없으면 추가 안 하셔도 됩니다. 그래도 저는 추천을 하는 것이 알레르기가 있으시거나 털 날림 때문에 힘드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팻 모드가 필터 성능이 일반 모드보다 빨아 당기는 힘이 더 좋습니다.

그리고 무빙힐있는데 별도 구매로 정품은 금액이 약 6만 원 ~ 8만 원대인데 가격대가 좀 있지만 대체품들도 많아 대체품 가격대는 약 2 ~ 3만 대입니다. 이건 본인 상황에 맞게 구매하시면 좋으실 겁니다.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AS281DWFC 92.4㎡

 

 

○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플러스 장단점 

 

물론 제품에는 장단점이 공존하게 되어있어 솔직하게 장단점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 장점 ]

  1. 항바이러스 99.9% 항균 99.9% 제거 (교체형 극세 필터로 위생적 관리까지)
  2. 미세먼지 유해가스 유해균은 기본이며 5대 가스 제거(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아세트산 아세트알데히드)
  3. CA 인증 KAF 인증 BAF 인증까지!
  4. 24% 더 빠르게 청정하는 클린 부스터와(7.5m 청정거리) 아기 케어 모드 탑재.
  5. 2단으로 싱글 청정 모드 및 듀얼 청정 모드와 클린 부스터 회전 모드까지!

[ 단점]

  1. 일단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며 가격 변동이 심한 것 같아요.
  2. 이건 누구나 해당 상황은 아니나 가끔 에러가 뜰 때가 있습니다 이건 전자제품의 숙명인 것 같네요ㅜㅜ
  3. 보기보다 크기가 꽤커 옮길 실 때 조심해야 됩니다.
  4. 리모컨 있는 모델도 있지만 이 모델은 리모컨이 포함이 안 돼있습니다. 
  5. 이건 모든 공기청정기 모델의 얘기인데 모델마다 필터 가격이 다르지만 필터가 조금 비싼 편인 것 같습니다.(3만 ~ 6만)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AS281DWFC 92.4㎡

 

 

○ 총평 

LG전자 퓨리 케어 360도 플러스 AS281 DWFC는 말 그대로 360도 어디든 공기청정 기능을 100% 할 수 있을 것 같으며 2단 공기청정이라 1 2 단 으로 많은 양의 흡입과 클린 부스터로 먼 곳까지 깨끗한 공기 배출이 가능하고 휴대폰으로 외출이나 집안에서도 컨트롤이 가능하며 필터 교체 전까지 간단한 필터 청소(커버 불리 - 필터 분리 - 먼지 제거 - 장착 )로 필터를 관리하실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의견이며 100만 원 미만에 LG 가전을 구매해서 가정비로 좋았으며 가격을 보고 사시는 것도 좋긴 좋으나 이 가격에 이만한 성능은 없는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한 곳은 참고만 하시고 절대 가격만 보고 사지 마시길 바라며 꼼꼼히 비교할 건 비교하시고 좋은 정보 많이 얻어 구매하셔야 후회하시 않습니다.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AS281DWFC 92.4㎡

 

 

 

https://vo.la/4 ty7 xK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플러스 AS281DWFC 92.4㎡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