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PQ07DCWDS 화이트 덤탱이 쓰지 맙시다!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11
반응형
SMALL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PQ07DCWDS 베란다 설치장면

 

 

하루하루 정말 푹푹 찌는 여름을 지나고 있는 요즘 전기세도 오르고 기름도 오르고 있는 요즘 안 오르는 게 없다 할 정도로 무섭게 느껴지는 경제상황 같습니다. 그래서 무서워 에어컨 틀기는 부담스럽고 아니 솔직히 무섭고 그레도 안 틀자고 버티자니 내 육체는 버티기가 힘든 건 사실입니다. 회사에서 에어컨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처럼 밖에서 혹은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퇴근 후 정말 녹초가 되어 집으로 오는데 집에서까지 에어컨에 신경을 쓰면 정말 서럽기까지 하더라고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 집에 에어컨 없는 분들도 많으실 건데 저 같은 경우도 그래서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PQ07 DCWDS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는 이쪽 에어컨은 문외한 자라 잘 몰랐지만 요즘 좋은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검색이라는 기능인데 인터넷에 검색하시게 되면 무수하게 좋은 정보들이 넘쳐나 구매하는데 그리 크게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그럼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PQ07DCWDS을 구매 결정하고 선택한 이유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제일 크게 고려할 부분이 가격이실 텐데 물론 가격도 중요하지만 저는 LG전자라는 회사에 큰 매력이 있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LG전자는 생활가전에서 전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것은 생활가전에서 최고라고 생각이 듭니다. 

 

두 번째로 고려한 부분은 A/S와 간편한 이동식으로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장소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것입니다. 거기에 탄탄한 A/S 관리로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어디서나 수리가 가능한 것이 큰 매력입니다.

세 번째로는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는 것인데 이동식 에어컨의 가장 큰 매력인 것이 실외기가 없고 어디서나 설치가 가능한 것인데 설치라는 개념보단 이동식으로 여기저기 옮길 수 있어 정말 좋은 제품인 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PQ07DCWDS

 

 

https://vo.la/1 y4 ljG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방문설치 PQ07DCWDS 화이트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PQ07 DCWDS 10년 무상 보증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PQ07 DCWDS은 인버터 컴프레서를 10년 무상 보증되어 오래도록 안심하고 사용하 실수 있으며 미세 온도 조절이 가능해 0.5도까지 세밀하게 온도를 조절해 나에게 맞는 시원함을 찾을 실수 있습니다.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PQ07DCWDS 작은방 설치

 

 

○ 전기세는 얼마나 나올까요?

 

LG전자 이동식 에어컨 PQ07DCWDS

 

듀얼 인버터 적용으로 에너지를 절약해 전기료 걱정 없이 마음 놓고 사용이 가능하니 전기 걱정은 조금 접어두셔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PQ07 DCWDS 단점도 분명 있다?

 

 

물론 이 제품도 단점은 분명 존재합니다. 가족분들이 많으시면 다 같이 사용하기도 불편하며 실외기가 따로 없기고 에어컨 특성상 물이 나와  베란다에 물을 배기하기 위해 호스를 연결해됩니다.(호스 설치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호스를 연결하지 않으시면 이동식 에어커내부에 물받이지가 있어 물이 차면 물을 버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분명 존재합니다. 또한 청소하실 때에도 스탠드형과 벽걸이형처럼 청소를 해야 될 때에도 힘이 드실 수 있어 잘 고려하셔야 됩니다.

 

 

 

하지만 이런 단점들도 있지만 모든 제품에는 장단점이 있기에 그걸 사전에 미리 생각하시고 제품을 선택하시면 큰 도움이 되는데 이동식 에어컨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여러 가지 생각을 하고 계실 텐데 아무리 좋은 제품도 본인이 선택하시는 것이기에 저는 그저 조금 도움을 주는 입장이라 아무리 좋은 상품의 스펙을 말해도 잘 선택이 힘드실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제품이 그저 LG전자라는 것 때문에 추천이 드리는 것이 아닌 이동성과 제품의 성능에 관점을 두었기에 충분히 그 단점을 커버 하실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혼자 생활하시는 분들이나 100만 원이 넘어갈 수도 있는 에어컨보다는 이동이 편하고 공간을 활용하실수 있는 이동식 에어컨 또한 정말 매력적이라 생각이 들며 모든 제품은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고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PQ07 DCWDS  상세 설명

 

  1. 설치부터 이동까지 간편하게 편리하게 사용 가능.
  2. 소음을 더 낮춰서 조용하게 저소음 냉방 기능.
  3. 무더위에도 빠르고 시원하게 강력한 냉방 기능.
  4. 강력 제습과 AI건조로 알아서 쾌적하게 쾌적한 냉방이 가능.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PQ07DCWDS 안방 설치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