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26주 적금과 저금통으로 목돈 만들어봅시다!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09
반응형
SMALL

 

 

요즘 연일 금리 문제로 고민이 깊어지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한편으로는 금리가 오르면 대출금 금리가 오르기에 이자부담이 무척 힘드실 것이고 또 한편으로는 은행의 예적금 상품으로 상품이자가 늘어 좋은 부분도 있을 겁니다. 금리가 오르는 것이 무조건 나쁘다기보단 좋은 점도 있으니 은행의 상품들을 잘 보시고 좋은 상품을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뱅킹기업인 카카오 뱅크의 예적금 중 26주 적금과 저금통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은행과 카카오가 만나 만들어진 카카오 뱅크는 참신하고 쉽게 좋은 상품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보여주고 있는데 그중 눈에 띄는 두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이란?

 

가입 금액만큼 매주 금액이 증가한다? 26주 동안 매주 최초 가입금액만큼 자동으로 증액하여 자 도이체 되는 상품으로 가입금액은 최소 1천 원부터 시작되어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한 상품으로 금액에 대해서도 부담이 없기에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액으로 시작하여 목돈으로 모으는 성취감이 매우 좋으니 한번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생각해보시면 좋을실겁니다. 

그리고 우대금리를 받다보면 어느새 만기가 눈앞에 와있고 한정판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26주 제휴 혜택이 있는데 별것은 아니지만 카카오에서 한정판 캐릭터와 제휴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제휴계좌는 이벤트 기간에만 개설 가능합니다.)

 

 

○ 26주 적금 설명

 

  1. 가입대상 : 실명의 개인이며 주민등록 또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17세 이상 내국인
  2. 예금 적금 : 정기 적금식 (자유적립식)
  3. 최초 가입금액 : 최소 1천 원부터 금액은 자유식입니다. 
  4. 월 저축 가능 금액 : 최소 1천 원 ~ 최대 300만 원 (26주 자동이체 입금 금액 포함)
  5. 계약 기간 : 26주 (6개월)
  6. 이자 지급 방식 : 만기 일시지급
  7. 이자계산 방법 : 임금 된 건별로 예치기간만큼 약정된 금리를 적용 및 합산하여 이자 지급함

 

 

 

 

○ 26주 자동이체 

 

26주 자동이체

 

○ 26주 적금 금리 

 

26주 적금 금리

 

 

○ 가입방법은?

가입방법은 카카오 뱅크 앱을 통해 가능하며 상품가입메뉴에서 26주 적금 메뉴에 들어가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 카카오뱅크 저금통이란?

 

100원이 10만 원 목돈이 되는 기적!

카카오 뱅크 저금통은 저금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만든 상품으로 계좌 속 저금통에 잔돈이 차곡차곡 쌓이며 알아서 최대 10만 원까지 알아서 저축해주는 상품입니다. 

모으기 규칙을 선택하면 알아서 모아주며 동전만 모으고 싶으면 동전만 모으며 내 입출금 패턴에 맞추고 싶다면 자동 모으기 모드를 선택하시면 되며 만약 얼마나 모았는지 궁금하다면 달라지는 아이템을 살짝 밑으로 스크롤하면 금액을 확인하실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또한 필요하실 때 저금통을 비우 실수 있으며 브랜드 저금통으로 전환하고 제휴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색다른 저축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저금통은 이벤트 기간에만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 뱅크 저금통상품 상세 설명

  1. 가입대상 :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을 보유한 개인
  2. 가입제한은 :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을 통한 연결만 가능하며 1인당 1개만 보유가능며 모임통장서비스를 이용 중인 입출금통장은 저금통 가입이 제한됨.
  3. 최소 가입금액 및 계약기간 : 최소금액은 0원이며 계약기간은 따로 없음.
  4. 입금한도 및 입금방법 : 입금한도는 최대 10만 원이며 입금방법은 자동 저축 서비스를 통한 입금만 가능합니다. 
  5. 출금 방법 : 연결된 카카오 뱅크 입출금통장으로의 전액 출금만 가능함.

 

 

가입방법은 위와 같이 카카오 뱅크 앱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따로 설명이 필요 없으니 간편하게 가입하시면 되며 이처럼 카카오 뱅크는 기존 은행 과다르 게 독특한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재미와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고 있으니 한번 적금 생각이 있으시면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겁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