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원 7 kg 증량 무엇 때문에? 넷플릭스 영화 카터 주인공 출연!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04
반응형
SMALL

 

 

배우 주원이 지난 3일 SBS 파워 FM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 넷플릭스 카터 주인공으로 분해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배우 주원은 카터 각본을 처음 접하고 제목부터 종잡을수없었다며 소감을 밝혔고 영화에 대해 여러 얘기를 했습니다.

대본을 읽어보니 스케일이 너무 크고 처음 출연하는 대규모 씬들도 많았다며 작품을 위해 몸을 7Kg을 증량하고 삭발도 감행했다며 청취자분들을 놀라게했다는 후문이 있었습니다. 이 영화를 하면서 운동을 꾸준히 하고 몸을 만들며 뒤통수도 삭발하며 외적으로 변화를 많이 줬다며 소감을 밝히고 마지막으로 영화 스포가 될까봐 SNS를 하지 않고 벙거지 모자를 쓰고다녔다며 눈길을 끌게 되었습니다.

또한 4일에는 SBS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며 영화 카터에 전반적인 소감을 자세하게 밝히며 톰 크루즈와 같은 액션영화를 해보고싶다는 포부도 밝혔으며 이 영화로 인해 액션에 대한 자신감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커터

 

 

 

○ 넷플릭스 영화 카터 

 

영화 카터는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카터가 주어진 시간 안에 자신을 되찾고 미션을 성공시켜야만 하는 리얼 타임 액션영화이며 극중 카터에서는 기억을 잃은 채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카터를 연기한 주원은 "넷플릭스 작품은 처음이며 199개국에 넘는 곳에 공개되는 만큼 반응도 궁금하며 그만큼 혁신적인 영화"라고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 영화로 어떤 이미지변신을 할지 귀추가 주목되며 영화에서 어떤 화련한 액션을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넷플릭스 카터 개봉일은 2022.08.05일며 런닝타임은 133분입니다.

영화 감독으로는 정병길 감독님이 연출을 맡았으며 정병길 감독님의 필모그래피 대표작으로는 악녀 내가 살인범이다 등이 있으며 이번 처음 넷플릭스에서 처음 제작하는 영화인만큼 얼마나 화려한 액션씬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 영화 카터 공식 예고편 

 

https://youtu.be/JaR1Zi-CH7Y

 

 

 

○ 티저 예고편 

 

https://tv.kakao.com/v/430233931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