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N 새드라마 레이디에 이지아 출연확정 및 다른 출연진은?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08-04
반응형
SMALL

 

 

 

 

 

 

tvN 새 드라마 "레이디"에 이지아 배우가 출연 확정 한가운데 배우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 등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tvN드라마 레이디 출연진

 

 

 

○ tvN 새드라마 "레이디"

 

tvN 새드라마 "레이디"는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반드시 영부인 자리에 올라야 하는 한 여자의 치열한 새 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며 완벽하게 잊고 살았던 참혹한 과거의 진실을 마주하게 된 여자와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쥐고 흔든 이들을 응징하기 위한 처절한 복수가 강렬하게 휘몰아친다.

드라마에서 이지아가 분하는 역은 남편의 대선 출마로 영부인 후보자의 길을 걷게 되는 [홍태라] 역을 맡아 또한번의 인생캐에 도전합니다.

 

 

 

 

 

배우 이지아는 팬트하우스3에서 심수련 역을 맡아 재벌가에 태어나 쌍둥이 엄마 역을 완벽하게 연기해 모두의 호평을 받아 이번 작품에서도 어떤 캐릭터로 우리에게 또 한 번 선사할지 주목이 되며 이미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만큼 그의 인생 프로필에 또 한 번 기억에 남는 기록이 될지 귀추가 됩니다.

또 이번 작품은 펜트하우스의 김순옥 작가분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화재를 모았으며 "원더우먼" "굿캐스팅"등의 연출한 최영훈 감독과 김순옥 사단의 현지민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든다고 합니다.

 

 

 

○ 드라마 레이디 출연진은?

 

배우 이지아 필두로 주연으로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분이 출연 확정을 짓었다고 합니다. 

이상윤 배우는 타고난 강단과 통찰력을 지닌 천재 개발자로 분해 뇌신경 스마트패치 분야의 신기술을 인정받으며 정치권의 러브콜과 차기 대선 후보까지 거론되는 파워를 갖는 남편 표 재현분으로 열연하게 됩니다.

장희진 배우의 연기 변신도 이목이 쏠리며 드라마 속 고해 수로 열연하게 되며 시대의 아이콘으로 손꼽히며 사랑받는 YBC 최고의 메인 앵커로 분하게 됩니다. 

 

 

 

 

 

박기웅 배우는 매 순간 내기를 즐기는 승부욕을 소유한 장도 진역으로 분하며 뼛속까지 금수저인 인분으로 고해수의 남편이자 IT시업 "해치"의 경영대표로 열연하게 됩니다.

봉태규 배우는 드라마에서 해커 기질 충만한 괴짜이며 "해치"의 연구소장 구성찬으로 분하며 드라마의 극의 재미를 한층 끌러 올릴 것입니다.

이처럼 톡톡 쏘는 배우와 김순옥 작가와 최영훈 감독 필두로 한 제작진은 어떻게 드라마 레이디를 제작할지 귀추가 주목되며 잘못된 운명을 선택받은 안 여자의 처절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전했습니다.

 

드라마 레이디는 2023년 목표로 제작이 한창이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