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멍 가습기 몽환적인 해파리 조명으로 감성캠핑 필수템! (fa.제품 추천)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12-20
반응형
SMALL

 

 

 

포른 불멍 물멍 해파리 무드등 미니 가습기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건조해진 탓인지 칼칼해졌습니다. 원래 기관지가 약한 편인데 올해는 유독 더 심한 것 같아 집에서는 공기청정기와 온풍기를 동시에 틀어놓는데도 불구하고 증상이 나아지니 않았네요..ㅜㅜ

또한 집에서나 사무실 또한 그렇지만 저는 캠핑을 좋아하기에 추운 겨울날이면 따뜻한 모닥불 앞에서 커피 한잔 마시며 멍 때리 딱 좋아하는 편인데 하지만 날씨가 너무 추워져 야외에서 장작 난로나 화로대 같은 난방기구를 집에서는 이용하기가 어려워 아쉬운 찰나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실내 불멍 가습기였네요 ㅎㅎ

 

 

앞서 언급했듯이 하루종일 히터를 틀다 보니 눈도 뻑뻑해지고 목도 아픈데 이대로 가다간 정말 감기라도 걸릴 것 같아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불멍 가습기였는데 제가 좋아하는 캠핑 불멍 감성도 느낄뿐더러 가습기 역할까지 하니 정말 눈이 번쩍 뛰게 되었으니 이런 게 1석 2조라는 것 같아 좋았네요!

소음 없이 따뜻한 바람을 원한다면 입센 Q5가 정답이다!

 

 

포른 불멍 물멍 해파리 무드등 미니 가습기

 

https://link.coupang.com/a/IL4GX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될 것이 나름 선택한 기준이 있었는데 그 선택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첫째 세척이 간편해야 됩니다. 아시다시피 세척은 가습기의 필수이기에 세척이 편리하지 못하면 사용하기가 무척 까다롭고 손도 많이 가기에 이 기준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 둘째 용량이 커야 됩니다. 아무리 미니 가습기라고 하더라도 적당한 용량이 필요한데 이 포른 불멍 해파리 무드등 미니 가습기는 미니라고 하더라도 넉넉한 300ml 대용량으로 기존 용량보다 1.5배에서 2배로 업그레이드가 된 제품입니다.
  • 셋째 무드등 기능이 있어야 됩니다.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생생한 불꽃으로 즐길 수 있는 무드등으로 아름답고 몽환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가성비가 좋아야 합니다. 퀄리티로 가격대가 3만 원 중반 대이니 크게 가격에 대한 부담을 갖지 않았으며 요즘은 뭐니 뭐니 해도 가성비가 좋아야 된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탄소 매트 겨울철 냉방비 최대 60% 절감되는 전기장판 계의 혁명 템! (fa. 제품 추천)

 

 

 

이처럼 나름 원칙을 세우고 제품을 구매하니 정말 만족하였으며 잘 구매했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포른 불멍 물멍 해파리 무드등 미니 가습기

또한 디자인이 너무 심플하고 이뻐서 볼수록 매력이 간다 고 해야 되나? 이런 생각이 자꾸 들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서 또 하나의 포인트가 바로 가볍고 조용하 다는 것인데 크기가 가로세로 20cm를 넘지 않아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무게는 360g이라 캠핑이나 여행 가셨을 때 휴대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소음은 침실이나 거실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한 번도 거슬린다거나 시끄럽다고 느끼지 못하고 있어요. 자면서 켜도 전혀 신경을 쓰지 않아 인테리어와 잠을 주무실 때 켜 두어두면 화장실 갈 때 도움이 되어 좋았습니다.

 

 

포른 불멍 물멍 해파리 무드등 미니 가습기
포른 불멍 물멍 해파리 무드등 미니 가습기

 

물론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앞서 언급한 소음이 적다고 한들 예민하신 분들은 소음을 느낄 수 있을 수 있으며 빛이 생각보다 너무 밝게 안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용량도 용량인데 진짜 하루 종일 가동하는 집이라면 미니보단 대용량 가습기를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품은 모든 분들에게 호불호가 반듯 시 따를 수밖에 없습니다만 저는 제기준으로 구매를 했기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점점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어 감기 걸리기 좋은 계절인데 요 몇 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감기에 민감 해질 수 밖 없는 시대인 것 같습니다.

그리하여 감기 예방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그중에서 집안을 건조하지 않게 하기 위해 가습기 또한 집과 사무실에 필요한 제품인 건 확실한 것 같습아 제가 구매한 곳이 가격도 나쁘지 않아 이렇게 추천드리며 참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