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음 없이 따뜻한 바람을 원한다면 딥센 Q5가 정답이다!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12-16
반응형
SMALL

 

 

딥센 Q5 온풍기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져 따뜻한 계절가전을 많이 찾고 있는 요즘 전기세도 오르고 도시가스도 오르는 요즘 똑똑한 가전들을 많이들 찾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온풍기 또한 많이 찾는 계절용 전기제품 중 하나인데 제가 집이 외풍이 많아 정말 고민을 많이 하면서 검색 또한 많이 했었습니다.(성격이 좀 잘 고르지 못하고 꼼꼼한 성경이라...ㅎ)

그리하여 그 고민끝에 구매하게 된 것이 바로 입센 Q5 가정용 저소음 사무실 전기 온풍기입니다. 요즘엔 소비전력 대비 성능이 뛰어난 소형가전 제품군들이 많아 선택지가 워낙 많아 고민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 그러나 저는 전기요금도 절약할 겸 무엇보다 따뜻한 바람이 바로 나오는 걸로 사고 싶은 생각이 더 크게 들었습니다.

 

 

 

 

딥센 Q5 온풍기

 

그러던중에 입센 Q5 온풍기가 딱 눈에 들어왔었는데 일반 히터와 다르게 송풍구 앞에만 뜨거운 바람이 나오는 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따뜻해지는 방식이며 게다가 항공기 엔진 기술력을 적용해서 예열 없이 빠르게 열을 전달이 가능하며 마침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딥센Q5의 핵심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제품은 2022년 3세대 온풍기를 나오며 그만큼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2세대 온풍기에 장착된 여러 개의 원형 팬을 하나의 팬으로 완성시켜 소음이 크게 줄고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딥센은 Cross Flow Fan과 PTC발열체 모듈의 조화를 최적화시켜 조용하고 따뜻한 온풍기를 완성시켰습니다.

 

딥센 Q5 온풍기
딥센 Q5 온풍기

https://link.coupang.com/a/Ij4Gx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ross Flow Fan기술 적용

무소음을 향한 집착이 만들어낸 기술이며 소음과의 전쟁을 종식시켰다고 과언할 수 있으며 겨울 난방비 중 소음의 대명사로 꼽히던 온풍기 입센의 기술을 만나 비약적으로 소음량을 감소시켰습니다. 

발열체를 길게 감싸는 cross flow fan은 기존 원형 팬의 큰 문제인 와류현상을 없애 고요하고 따뜻한 온기를 선사하여 그 온풍기의 본인의 역할을 다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PTC 발열체 모듈 적용

딱 필요한 에너지만 사용합니다.

우주항공에서도 쓰이는 PTC 발열체 모듈은 목표 온도까지 순식간에 가열되며 또한 온도가 올라감에 따라 전력 소모를 점차 감소시켜주고 이외에도 쾌적한 온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딥센 Q5 온풍기는 4가지 원칙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공간 히팅 = 공간에 훈훈함을 채웁니다.
  • 초저소음 = 아늑한 온풍이 들어옵니다.
  • 딱 필요한 에너지만 사용합니다.
  • 안전 =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기울기 감지센서 착용 / 과열방지 센서 착용됨)

 

물론 단점 또한 존재는 합니다. 다른 리뷰 또한 그렇고 저도 느낀점인데 따스함이 처음에는 약하다고 생각이 들며 평수와 공간이 크게 되면 따뜻한 온기가 너무 막오지 않는 느낌은 있었으나 제방에서 사용하고 가끔 사무실에도 가져가서 사용을 하는데 크게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또한 아쉬웠던 점은 회전 기능이 없다는 것이 아쉬웠으며 타이머 또한 없어 이건 4세대에서 개선이 되었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개인차가 있기에 감안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딥센 Q5 온풍기

 

제가 써본 느낀 점

총평을 드린다면 크기도 적당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이동하기는 편리했으며 작동법 또한 간단해 남녀노소 조작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어서 온도 조절 다이얼을 돌려 원하는 세기로 맞춰주면 끝이며 최대 3단계까지 있는데 상황에 맞춰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모든 제품을 구매하게 되시면 고민이 많으실 텐데 너무 고민하게 되시면 구매 또한 미뤄지게 되니 결단을 내리실 땐 확실하게 결단을 내리시는 것 또한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느낀 점은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았으며 디자인 또한 깔끔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구매하시게 된다면 참조하시길 바라며 가격이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게 되어 추천하게 되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