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두 닥 영수증으로 돈을 번다? 병원리뷰 쓰고 포인트 받자!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12-05
반응형
SMALL

 

 

 

 

 

모두닥

 

 

영수증을 쓰면 포인트가 쌓이는 모두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만약 우리가 평소 병원을 가기 위해 어느 병원이 괜찮은지 알아보려고 해도 어떤 병원이 괜찮은지 어떤 선생님이 괜찮은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없느데 이런 문제부터 시작하는 것이 모두닥 어플입니다. 

만약 우리가 평소 치과를 가게 될 경우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곤 했는데 이 부 분또 한 쉽지가 않아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치과 후기들을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는 "모두닥" 웹사이트를 만들게 되었다고 안무혁 모두닥 대표께서 발혔습니다. 

 

 

 

 

이렇듯 우리가 알 수 없는 정보를 실제 방문한 환자분들이 직접 후기를 작성하여 좀 더 신뢰가 높은 병원의 후기를 볼 수 있으므로 환자분들이 더욱 안심하고 병원을 찾을 수 있는 부분을 만들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모두닥에 관해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순서

1. 모두닥이란?
2. 모두닥 이용방법
3. 포인트 받는방법
4. 포인트 사용방법 및 기프티콘 바꾸는 방법

 

 

 

 

 

모두닥

 

 

모두닥이란?

모두닥은 의료인과 비의료인의 정보 비대칭성을 극복하여 환자는 주체적으로 건강을 관리하고 의료인은 진료에 집중할 수 있는 의료 환경을 만들고자 시작되었으며 이를 위해 철저한 본인 방문 인증 시스템과 검수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전국 병의원 리뷰를 밀도 높게 수집해 왔으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투명한 가격/치료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의료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잇는 거대한 규모의 시장이며 배달 숙박 등 타 분야와 견주었을 때에도 결코 뒤지지 않는 높은 잠재력을 지녔으나 아직 시장을 압도적으로 장악한 플레이어는 나오지 않았으며 모두 다은 대한민국 의료시장에서도 배민 직방과 같은 회사가 나올 것이라 믿고 있으며 환자 중심의 의료혁신을 일으킨 수 있는 선도 기업이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 모두 다 어플 다운로드하기 ]

 

모두닥 - 인증된 병원리뷰/후기 그리고 투명한 가격정보 - Google Play 앱

영수증으로 인증된 실방문자들의 100% 리얼 병원, 의사 후기/리뷰! 좋은 병원 찾고 앱으로 예약까지. 전국 병원검색/병원찾기/병원예약 필수앱

play.google.com

 

 

 

 

 

모두닥 이용방법

모두닥은 홈텍스로 연동하여 작년 기준으로 내가 방문한 병원이 불러와집니다. 올해 병원을 방문하셨다면 카드내역이나 영수증 사진을 올려 실제 방문한 것을 인증 후 리뷰를 등록할 수 있으며 리뷰 내용으로는 방문 병원 의사명 진료명 별점 진료내역  후기를 작성하게 됩니다.

이제 후기를 작성하게 되면 검수 후 포인트가 지급되며 최초 등록 시 4.000P가 적립되고 진료병원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가 다르고 필수항목 외 선택항목 입력 시 추가 포인트가 적립되는 시스템입니다. 특히 사진 포인트가 제일 크기에 병문을 방문하시게 되면 사진 한 장 정도는 찍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시게 되면 1.500P를 추가로 적립이 됩니다. 이 부분을 활용을 잘하시면 포인트가 더욱 많이 적립되니 활용을 을 잘하시길 바랍니다.

 

 

리뷰 쓰고 포인트 받는 방법

모두닥 어플의 제일 중요한 것이 리뷰를 쓰는 것이 중요한데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일단 처음 내가 갔다 온 병원을 선택하여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으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선생님을 클릭하신 후 진료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찌 보면 되게 심플하게 선택하시면 되니 어려운 것이 하나도 없으며 순서대로 어플에서 순서대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 부분이 중요한데 이 앱에서 가장 신뢰되는 부분이 리뷰인데 최소 100자로 내용을 써야 되는데 본인이 느끼고 생각한 부분을 쓰시면 됩니다.

본인이 직접 느꼈던 부분을 쓰스는것이게 어려울 것이 없으니 한번 직접 느껴보시면 어려울 것이 없을 겁니다.

그리고 완료를 누르시면 검수를 통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포인트 사용방법

 포인트 사용방법은 앱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 리스트가 따로 소개되어있습니다.

[상품 리스트]

  •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 4.500P
  • 네이버 페이 포인트 : 5.000P
  •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 4.500P
  • 파리바게뜨 교환권 : 4.500P
  • gs25 모바일 상품권 3.000원 : 4.500P
  • CU 모바일 상품권 3.000원 : 4.500P
  • 해피콘 3.000원 : 4.500P
  • 이마트 전용 5.000원 금액권 :8.000P

참고로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하기에 사용하기 전에 교환하여 쓰시면 편리하고 작년부터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 포인트 가치는 작년과 동일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