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에 좋은차가 있다? BEST 7추천!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10-20
반응형
SMALL

 

 

 

탈모

 

 

탈모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가요?

탈모 현대인들에게는 정말 질병 중하나입니다. 우리나라 탈모 인구는 1000만 면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며 특히 젊은 탈모 환자가 늘고 있다고 하며 건강보험 평가원에 따르면 2016년 원형 탈모증 환자 16만 명 가운데 2030 환자가 7만 명을 기록할 만큼 젊은 세대에서도 탈모 환자가 늘어나고 있다는 통계가 나옵니다. 

 

 

그만큼 탈모는 이제 혼자만의 걱정이 아닌 사회에서 진진하게 다루는 질병이여야하며 최근 들어 탈모로 고민하는 연령대가 더욱 낮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탈모는 환경적인 부분과 습관으로 인해 점점 많은 분들이 탈모를 겪고 있으며 치료도 장시간으로 걸리니 탈모에 좋은 치료방법과 식품들에 대한 관심이 더더욱 늘어나고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오늘 먹기 좋고 탈모에 좋은 차에대해 알아보도록 하며 이제 더 이상 혼자만에 걱정으로 생각하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대비하시고 치료를 하시는 것이 더욱 탈모에 좋으니 참고하시도록 하세요!

 

 

 

탈모

 

 

○ 탈모원인은 과연 무엇일까?

 

탈모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 환경문제 등이 함께 작용하는 대표적인 선진국형 질병으로 잘못된 식습관과 인체 내 균형을 깨뜨려 체질적 요인을 가진 사람의 탈모를 유발하게 됩니다.

탈모치료는 1년 이상의 장기간이 걸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효과가 있더라도 이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오랫동안 지속적인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며 평소에 생활습관 관리와 함께 계절에 따른 환경 변화에 맞춰 음식조절 등은 필수이니 꼭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식사 후 트림이 나오는 이유는? 트림 계속하면 위험한 증상 10가지!

 

 

 

탈모

 

 

 

○ 탈모에 좋은 차 추천 BEST 7

 

  • 우엉차 : 우엉차는 탈모에 좋고 두피에 건강을 유지하며 미리 물에 우려내서 머리를 감고 헹굴 때 사용하시면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빠르게 제거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천연 탈모예방법 중하나입니다. 머리가 가렵거나 탈모가 걱정이 되시면 우엉차를 물로 머리를 감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평소 제가 애용하는 우엉차도 추천드리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EbvCY

 

담터 우엉차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녹차 : 녹차는 탈모를 촉진하는 효소의 작용을 억제하며 비타민A C E가 함유가 많으며 특히 남성형 탈모에 효과가 있는데 비타민 A는 피부 세포와 점막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기능을 하며 또한 비타민C는 두피의 혈액순환을 도우며 비타민E는 노화를 억제하고 세포막의 산화작용을 막아서 머리카락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탈모를 막아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 석류즙 : 석류는 여성호르몬을 많이 나오게 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천연 에스트로겐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콜라겐의 합성을 도우며 두피의 혈액순환을 개선해서 머리카락에 영양을 원활하게 공급해주는 동시에 피부의 노화방지를 도와 젊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음과 동시에 백발과 탈모예방에 효과가 있으니 적극 추천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Ebw1g

 

보뚜 석류즙 100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검은콩차 : 검은콩은 탈모에 좋은 음식으로 매우 유명하며 모발 재생에 필요한 이소플라본(isoflavone) 성분이 검은콩에 함유가 많으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매실차 : 복통이 있거나 소화가 안될 때 마시는 차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으신데 그러나 매실차는 탈모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데 그이 유로는 독소를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탈모 진행을 막아줍니다.

 

 

 

  • 레몬밤 : 레몬밤 속 항산화 물질인 로즈마린산은 혈액순환을 촉진한 느데 도움을 줘서 두피에도 혈액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모발 성장기에 탈모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니 레몬밤도 드시면 좋으십니다.
  • : 물은 머니머니 해도 모든 우리 건강에 도움을 주는데 중요한 역할 중 충분한 수분의 섭취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되면서 탈모에도 예방이 됩니다. 섭취방법도 있는데 식사 전과 식사 후 2시간 이후 식사 중간에 마시는 것이 좋으며 하루에 1.5 ~ 2리터의 물을 8번 정도로 나뉘어 드시면 더욱 도움이 되십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