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정당 렌탈 렌탈지원금 최대로 받는곳은?

온 아부지 발행일 : 2022-11-11
반응형
SMALL

 

 

 

 

전화 한 통이면 받을 수 있는 지원금 67만 원이 있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데도 정보가 없어서 놓치고 잇는 "지원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전화 한 통만 하면 받을 수 있는 지원금 67만 원이 있는데 TV를 사용하시거나 다른 가전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거의 무조건 받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사를 하시거나 예정이신 분들은 이 지원금에 대해 꼭 아셔야 됩니다.

여러분들은 인터넷이나 IPTV를 신청하실 때 보통 대기업 통신(SKT/KT/LG U+) 3사를 통해 많이들 이용하고 계실 텐데 대기업 네임밸류를 믿고서 쭉 쓰시는 경우가 보통이고 대부분이 실 것 같습니다. 여기서 내가 매달 요금을 얼마나 내고 있는지 여러 정보 같은 중요한 정보를 우리가 제대로 체크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정부 즉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보도자료를 냈는데 "우리 집 유료방송 가입정보 이제 문자로 확인하세요"이렇게 냈습니다. 여기에 지침 하여 내가 가입한 상품명 가입 변경 재약정일 및 약정기간 총 요금 등을 문자로 간편하게 확익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이 이 문자는 가입 시에만 받을 수 있으며 약정 기간이 종료될 때는 아무 문자나 연락 즉 고지가 없다고 합니다.

문자를 3년 내내 저장할 수도 없으며 따로 적어둔다 해도 3년 약정이 끝날 때쯤엔 대부분 잃어버린 상태가 되실 텐데 우리 소비자 입장에서는 좀 자주 알려줬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데 통신사 입장에서는 바로 약정이 끝났을 때 받을 수 있는 "지원금"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럼 지원금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아래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정당

 

 

 

○ 경품 고시제 

경품 고시제는 2019년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제정한 것인데 인터넷 가입이나 변경 시 지원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을 시장 평균 금액의 상하 15% 이내로 제한하는 규정을 말하며 현재는 최대치 47만 원까지 지급하라는 제도입니다.

아시는 분들만 아는 분들은 이미 3년마다 IPTV나 인터넷 변경 시 이금액을 받고 있으나 가장 많이 가입하시는 휴대폰 판매점에서는 여러 가지 문제로 통신사나 본사에서는 지원금을 적게 줘도 고객님들께서 알아서 찾아오시니 어디에서나 47만 원을 최대로 받을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서 가입한 경우에만 47만 원을 다 받을 수 있는데 굳이 지원금을 많이 주는 온라인 대리점에서 가입하시는 것이 무조건 좋은 것이 아닌데 여기서 걱정하나 가 온라인 대리점은 많고 비대면이다 보니 사기를 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오늘은 그런 걱정을 덜어줄 절대 사기나 거짓이 없는 온라인 대리점을 하나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아정당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아정당-인터넷가입(KT,LG,SK) ... : 네이버 카페

단통법최대당일지급, 현금많이주는곳, 정수기렌탈, 인터넷신청, TV설치, 현금지원, 공기청정기렌탈,

cafe.naver.com

 

 

○ 아정당이란?

 

아정당이란 아 [주 많은 현금] 정[직한 요금추천] 당[일 현금지급]의 앞글자를 따서 이름을 지은 업체입니다. 네이버 카페 회원수가 무려 20만 명에 달하며 연간 4만 명이 가입할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업체이기에 더 많은 현금 사은품과 지원을 하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업체입니다. 

요금 및 사은품 표까지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더욱 신뢰가 되며 상담원 서비스도 잘되어있어 고가 요금제 강요 등 여러 강요들은 일절 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포인트 공휴일 없이 365일 오전 8시 ~ 오후 10시까지 언제든지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지원금 47만 원 또한 설치 당일 바로 입금되는데 앞서 말씀드린 47만 원이 아닌 67만 원이라고 말씀드렸는데 나머지 20만 원의 지원금은 저렴한 정수기나 여러 가전제품 하나만 렌탈하셔도 받을수있는 금액입니다. 여기서 궁금증하나가 생기실텐데 렌탈을하면 돈을 준다니 이게 무슨말인가 싶으실텐데 보통 선풍기 에어프라이어 같은 잡다한 물건만 받으시는 경우가 대부분이실텐데 아정당에서는 렌탈시 최소 20만원의 현금은 기본으로 받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 기타 사항 

 

최근 렌털시장도 많이 커져서 경쟁이 치열하여 업체들끼리 서비스나 혜택을 많이 주기에 여러 가지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정당은 통신 렌털 회사이기에 혹시 휴대폰을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도 그 부분도 상담이 가능하기에 문의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전제품을 구매하시려면 목돈이 들어가실 텐데 요즘 같은 경제가 어려울 때 렌털을 하시는것 또한 가정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이들며 렌탈을 하실 때 본인이 쓰고 계신 신용카드로 월 렌탈료도 할인이 가능하니 그 부분도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아정당 공식 유튜브에서 매달 아이폰 14 갤럭시 Z플립 같은 최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번 구독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렌털업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본인이 맞는 패턴으로 가전제품이나 휴대폰을 구매하시는 것이 중요하며 굳이 지원금에 혹해서 하실 필요는 없으니 참조함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정당 유튜브 바로가기

 

아정당

아주 많은 현금! 정직한 요금 추천! 당일 지급! 아정당통신입니다 :) 1833-3504

www.youtube.com

 

반응형
LIST

댓글